Header Ads Widget

2022년에 11인치 iPad Pro에 미니 LED가 제공될 것이라고 합니다.



Apple은 2022년에 11인치 iPad Pro 의 Mini LED 버전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 되며, 회사는 모바일 장치 라인업을 통해 화면 기술의 배포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분석가 Kuo씨는 금요일 투자자들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Apple이 Liquid Retina XDR 로 판매하는 12.9인치 iPad Pro의 Mini LED 기술이 내년에 더 작은 11인치 모델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



Kuo는 "2022년 Mini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신제품에는 11인치 및 12.9인치 iPad Pro 와 새로 설계된 MacBook Air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Mini LED 패널을 탑재한 Apple의 첫 번째 제품은 4월에 데뷔한 올해의 12.9인치 iPad Pro였습니다. 화면은 2,596개의 로컬 디밍 영역에 배열된 10,000개의 Mini LED를 사용하여 OLED 패널에 필적하는 매우 높은 명암비를 구현합니다. 
흥미롭게도 Kuo는 이전에 Apple이 완전히 새로운 iPad Air와 함께 2022년에 iPad 라인에 OLED를 도입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 오늘의 메모에서 Kuo는 Apple이 최신 Mini LED 표면 실장 기술 제공업체로 Luxshare를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추가는 보고된 제조 문제 와 고급 스크린 기술과 관련된 미래의 병목 현상을 완화할 수 있으며 Kuo는 SMT 생산 공정과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Kuo는 두 개의 iPad Pro 모델 및 MacBook Air와 함께 Apple이 Mini LED 화면을 재설계된 14 인치 및 16인치 MacBook Pro 로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해당 노트북은 2021년 3분기에 대량 생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