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iPhone 혹은 iPad가 잘못된 시간을 나타냅니까? 쉽게 고칠 수있는 방법

항상 아이폰과 아이패드 시간은 정확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느날 친구 아이폰과 비교를 하는도중 시간이 틀린것을 보고 매우 놀랐다
어떻게 틀릴수가 있는건지..
잘못된 시간을 바로잡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iphone 또는 iPad가 잘못된 시간을 표시하는 것을 발견하면 iOS 전체의 다양한 다른 옵션 기능이 오작동하기 시작하고 때로는 작동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때때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날짜와 시계가 꺼져있는 경우 메시지를 보낼 수 없거나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낼 수없고 일부 앱이 열리지 않는 등 모든 종류의 이상한 오류가 발생 기타 이상한 행동을 보일때가 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적절한 날짜와 시계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올바르게 설정하고 자동으로 조정되도록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iOS 기기에 잘못된 시간 또는 날짜가 표시되는 경우 쉽게 수정하는 방법을 보자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Wi-Fi이든 셀룰러 연결이든 어떤 형태로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이것은 장치를 가장 정확한 날짜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필요하다.




iPhone 또는 iPad에 표시되는 잘못된 날짜 및 시간 수정

이 접근 방식은 iOS에서 날짜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하며, 인터넷 시간 서버를 사용하여 부적절한 시간을 수정하고 문제의 기기에 적절한 날짜와 시간을 표시하자.

1.  "설정"앱을 열고 "일반"으로 이동 한 다음 "날짜 및 시간"으로 이동한다.

2. "자동으로 설정"스위치를 ON 위치로 전환한다 (이미 ON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약 15 초 동안 끈 다음 다시 ON으로 전환하여 새로 고침).

3. 시간대 설정이 해당 지역에 맞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자.

4. 설정 종료



자동 날짜 및 시간 설정은 Apple 및 기타 시간 유지 엔터티가 호스팅하는 원격 시간 서버에서 정확한 시간과 날짜를 몇 초 단위로 정확하게 가져와 작동한다. 특히 시간대를 벗어나는 경우 위치가 변경되면 자동으로 새 시간과 날짜를 결정하므로 시간대와 자동 시간 유지 작업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iOS의 위치 시간대 설정에 적절한 날짜 및 시간이 표시되는지 확인

다음으로 시간대가 사용자의 위치에 맞게 조정되는지 확인하여 iPhone 및 iPad에서 적절한 날짜와 시간이 항상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지만 일부 사용자가 실수로 비활성화했을 수 있으므로 iOS에서 살펴볼 가치가 있다.

1. "설정"앱을 열고 "개인 정보"섹션으로 이동하자.

2. "위치 서비스"를 선택하고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자. ( 위치 서비스가 없으면 위치가 변경 될 경우 시계가 적절한 시간대로 자동 조정되지 않는다. )

3. 이제 "위치 서비스"에서 "시스템 서비스"를 선택한다.

4. “Setting Time Zone”을 찾아 ON 위치로 설정한다.

5. 설정 종료

시계는 시간대가 위치에 따라 변경 될 때마다 즉시 설정되어야 한다.
즉, 날짜 표시 줄을 넘을 때 iPhone 또는 iPad가 켜져있는 경우 기기가 위치 변경을 감지하는 순간 날짜와 시간이 그에 따라 조정된다.

시간대를 횡단하는 비행기에 탑승하는 경우 이러한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적절한 시간을 표시하도록 시간이 조정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실제로 일광 절약 시간과 마찬가지로 시계 자체가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다.


iOS의 날짜 및 시간 설정으로 잘못된 시간 표시를 수동으로 수정

마지막으로,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거나 가끔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 든 시간대 설정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다른 옵션은 수동으로 시간과 날짜를 설정하는 것이다. . 이것은 잘 작동하지만 시간대가 조정되면 변경되지 않는다.

1. "설정"앱을 열고 "일반"으로 이동 한 다음 "날짜 및 시간"으로 이동한다.

2. "자동으로 설정"스위치를 OFF 위치로 전환한다.

3. 다이얼을 사용하여 정확한 날짜와 시간에 맞게 날짜와 시간을 조정한다.

4. 완료되면 설정 종료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적절한 시간을 표시하려면 자동 시간대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시간대 위치 서비스를 사용하여 기기가 iOS 위치 감지를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도록하여 길을 잃을 때마다 필요에 따라 시간을 수정하는 것이 좋다.



iPhone, iPad에 잘못된 시간이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계속 시간을 재설정하고 기기에 잘못된 날짜 또는 시간이 계속 표시되는 경우 기기의 배터리가 소진 된 후 장시간 동안 꺼져 있기 때문일 수 있다. 시간. 장치가 완전히 방전되고 내부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방전되면 전원을 다시 켜고 인터넷에 다시 연결할 때까지 잘못된 시간이 표시되는 경우가 많다. 위에서 설명한대로 온라인에 연결되면 iOS는 시간 서버 및 위치 세부 정보에 액세스하여 시간을 수정한다. 그렇게하지 않거나 시간을 수동으로 적절한 설정으로 직접 설정하지 않으면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계속해서 잘못된 시간을 표시 할 수 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