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윈도우즈11 엔터프라이즈 22H2 버전에 대해..


Windows 11 Enterprise 기능은 무엇입니까?



Windows 11 Enterprise에는 Windows 10과 동일한 핵심 코드 베이스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S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데스크톱에 크게 의존하는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의 대부분은 모든 Windows 11 에디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그 중 일부는 Enterprise 에디션 사용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 주목할 만합니다.


Windows 11은 Windows 10보다 단순한 디자인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전체적인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시작 버튼을 작업 표시줄 중앙으로 옮기고 시작 메뉴를 정리했습니다. 사용자는 작업 표시줄과 메뉴에 앱을 고정 및 고정 해제할 수 있으며, IT 관리자는 정책을 사용하여 조직의 요구 사항에 맞게 작업 표시줄과 메뉴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또한 개인화된 콘텐츠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위젯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위젯 기능의 예



 새로운 데스크톱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특정 작업을 위해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고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Snap Assist 기능에 레이아웃과 그룹이 포함되어 앱을 더 쉽게 구성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에는 HDR(High Dynamic Range) 모니터의 디스플레이를 최적화하기 위한 자동 HD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 11 Enterprise에는 Windows 10과 동일한 핵심 코드베이스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S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새로운 몇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깔끔한 디자인 작업관리


Microsoft는 Skype 채팅 클라이언트를 Microsoft Teams로 대체했습니다 . 이제 사용자는 작업 표시줄에서 직접 Teams에 액세스하고 클릭 한 번으로 채팅 또는 화상 통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사용자가 코딩 경험이 없더라도 반복적이고 시간 소모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로우 코드 플랫폼인 Power Automate입니다.

Windows 11 Enterprise는 Microsoft Defender 방화벽, Windows Defender Exploit Guard 및 Windows Information Protection과 같은 고급 위협 보호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2단계 인증 및 Cortana 관리 기능을 활성화하는 비즈니스용 Windows Hello와 같은 기능도 포함합니다. DirectAccess 에 대한 지원은 원격 사용자가 기존 VPN 없이도 조직의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또 다른 기능입니다.

또한 Microsoft는 Microsoft Store에 새로운 모양을 부여하고 더 많은 공용 및 소매 앱을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했습니다. 조직의 적용된 정책에 따라 이 변경은 특정 역할의 최종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Microsoft Store에서도 Android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직 한국은 지원하지 않지만 구글링을 해보시면 쓸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은 Windows 11 장치에서 직접 Android 앱(Amazon Appstore를 통해 제공되는 앱 포함)을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Windows 11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능이 Windows 11 Enterprise 사용자의 생산성을 얼마나 높이는지는 작업 방식과 데스크톱 사용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관리자는 Windows 11 Enterprise로 데스크톱 관리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습니까?

Windows 11 Enterprise는 Windows 10과 동일한 기반에 구축되었기 때문에 관리자는 Windows 10과 마찬가지로 Windows 11을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Autopilot, Microsoft Endpoint Manager 또는 Microsoft Deployment Toolkit을 사용하여 Windows 11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적격 기기. 또한 그룹 정책 기능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와 같이 해당 장치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11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능도 Windows 10과 유사합니다.

Windows 10과 Windows 11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 중 하나는 Windows 11 과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하드웨어 요구 사항입니다 . Windows 11 장치에는 최소한 1GHz 이상의 속도와 2개 이상의 코어가 있는 호환 가능한 64비트 프로세서 또는 시스템 온칩이 필요합니다.

또한 시스템에는 Windows 11을 설치하기 위해 최소 4GB의 RAM과 64G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하며, 업데이트나 특정 기능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저장 공간도 필요합니다. 또한 기본 시스템에는 하드웨어 기반 보안 관련 기능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모듈 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Windows 11에는 몇 가지 다른 하드웨어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

이러한 새로운 요구 사항과 호환되지 않는 PC를 발견한 조직은 Windows 11 Enterprise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새 장비를 구입해야 합니다. 새 장치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와 노동력 때문에 이 하드웨어 교체는 비용을 크게 증가시키고 직원에게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조직이 Windows 11에서 Windows 10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음을 보증하고 Windows 11로 이동할 때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무료 Microsoft 지원 프로그램인 App Assure를 제공합니다. 
Microsoft는 Windows Enterprise 장치를 관리하기 위해 Endpoint Manager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변경 사항도 도입했습니다. Windows 11부터 Intune 회사 포털은 조직 앱의 개인 리포지토리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는 회사 포털 앱을 통해 리포지토리에 액세스하고 장치에 설치하고 실행할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11 에는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이 Microsoft Windows 터미널 서비스 가 설치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동일한 터미널 창 내에서 Windows 명령 프롬프트, Windows PowerShell 및 Azure Cloud Shell을 결합하여 관리 작업을 단순화합니다. 또한 Windows 11에는 성능을 개선하고 업데이트 관리를 간소화하기 위한 업데이트 및 전달 최적화가 제공됩니다.

Microsoft는 1년에 한 번 새 Windows 11 버전을 월별 품질 및 보안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할 계획입니다. Windows 11 Enterprise 고객과 Windows 11 Education 및 IoT Enterprise 고객을 위해 Microsoft는 연간 릴리스 날짜를 기준으로 한 서비스 일정과 함께 36개월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대조적으로, 다른 모든 에디션에는 24개월의 지원이 제공됩니다.


Windows 11 Enterprise는 Windows 11 Pro와 어떻게 다릅니까?


Windows 11 에디션 에는 Enterprise, IoT Enterprise, Education, Pro, Pro Education, Pro for Workstations 및 Home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조직은 Windows 11 Enterprise 또는 Pro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Windows 11 Enterprise에는 Microsoft 365 Enterprise가 포함되어 있지만 Windows 11 Pro에는 이 구독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Enterprise에는 Pro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규모 IT 기반 조직에 더 적합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Enterprise 에디션에는 Windows 장치를 대규모로 배포 및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Enterprise는 Azure Virtual Desktop 및 Azure Active Directory에 대한 연결을 제공하는 반면 Pro는 Azure Active Directory에 대한 연결만 제공합니다. Pro는 또한 엔터프라이즈가 Microsoft Defender 방화벽과 같은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하는 위협 보호 수준이 부족합니다. 기타 엔터프라이즈 전용 기능에는 Universal Print 및 DirectAccess가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