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PC 2022년도 최고의 비행 게임 10선

최고의 비행기 게임은 매우 광범위한 주제이므로 최고의 비행 게임 목록을 찾고 있다면 어떤 게임이든 고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복잡한 비행 시뮬레이터와 세밀하게 묘사된 군용 팩시밀리부터 아케이드 제트 전투기 게임과 편안한 윙수트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하는 비행기 게임에서 대중이 좋아하는 게임을 선별 하였습니다.

최고의 비행기 게임 2022년 PC용 bset 비행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워썬더
  2.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3. IL 2 Sturmovik: 스탈린그라드 전투
  4. 아르마 3
  5. 에이스 컴뱃 7: 알 수 없는 하늘
  6. 엑스 플레인 11
  7. 슈퍼플라이트
  8. 로그 스카이
  9. BOMBER CREW
  10. 스타워즈: 스쿼드론
순서대로 하나씩 소개해 보겠습니다.


1. 워썬더

War Thunder는 이제 탱크와 해전을 자랑하지만 주변에서 최고의 자유 비행 게임 중 하나로 시작했으며 비행 물리학, 다양한 실제 항공기 및 사실적인 탄도 모델링이 증거입니다.


War Thunder가 출시된 후 7년 동안 개발자 Gaijin은 계속해서 항공기 명단을 재작업, 업데이트 및 확장하여 현재 8개국의 항공기와 6개 등급의 항공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멀티플레이어 교전에서 살아남으려면 실제 공중전 전술과 기동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초보자를 위해 스플릿 S를 마스터하세요. 사실, War Thunder는 차량 전투에 매우 능숙하여 PC 에서 최고의 탱크 게임 목록에도 올랐습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Microsoft의 길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비행 시뮬레이터 2020년에 상륙했으며 계속해서 몇 가지 뛰어난 리뷰를 받았습니다. Microsoft Flight Simulator 리뷰는 오랜시간의 로딩 시간과 많은 충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획하고 수행한 일에 대한 경외감으로 인해 게임의 화려함을 흐리게 하거나 깎아내지 않았습니다.


10년이 훨씬 넘은 마지막 게임인 만큼 시간을 내어 Microsoft의 최신 노력을 가진 결정판입니다.



3. IL-2 스투르모빅: 스탈린그라드 전투


WW2 게임 의 팬 이라면 IL-2 Sturmovik은 이 시대를 배경으로 한 비행기 게임의 시금석입니다. 견고한 비행 시뮬레이션처럼 재생되는 동안 IL-2 Sturmovik은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최신 버전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손상 모델링으로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엄청난 작업을 수행합니다.


구름을 뚫고 날아갈 때 캐노피 위로 흐르는 물이나 태양을 향해 날아가는 AI 적과 같은 작은 세부 사항은 당신이 그들을 추적하지 못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어 당신이 정말로 WW2 전투기의 조종석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만듭니다. 또한 전용 멀티플레이어 도그파이터 커뮤니티를 자랑하므로 상대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4. 아르마 3


대부분의 전투기 게임은 공중전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Arma 3에서는 제트 전투기의 조종석에 올라타 중전차에 소총을 공급하고 공습을 수행하여 전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행 물리학과 역학의 깊이는 이 목록에 있는 일부 하드코어 비행 게임과 비교할 수 없지만 숙달의 여지는 여전히 많습니다.

공대공 전투는 주로 위치를 관리하고 다양한 미사일을 사용하여 전장의 높은 곳에서 목표물을 무너뜨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공대지 항공기의 중요한 역할이 있습니다. 레이저 유도 미사일 및 대전차포와 같은 현대 기술로 인해 우수한 조종사는 전장에서 필수적입니다. 비행기에 질리면 헬리콥터도 많이 있습니다.





5. 에이스 컴뱃 7: 알 수 없는 하늘


확실히 정통해 보이지만 Ace Combat 7: Skies Unknown의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는 전혀 다릅니다. 처음부터 시리즈를 고수하지 않는 한 이야기는 당혹스럽습니다. 따라서 Ace Combat 7의 최고의 자산은 매끄러운 비주얼과 맹렬한 공중전이라는 점에서 편리합니다.Bandai Namco는 캠페인 임무를 최대한 드라마틱하고 과중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협곡의 공중전, 번개 폭풍이 덮인 대담한 습격, 무너지는 건물 사이의 이상한 비행으로 이어집니다. 아케이드 비행기 게임을 찾고 있고 약간의 어리석음에 기꺼이 자신을 복종시킬 의향이 있다면 Ace Combat 7: Skies Unknown과 함께 너무 멀리 갈 수 없습니다.





6. 엑스플레인 11


X-Plane 11은 훨씬 개선된 그래픽, 조종석 모델 및 첫 번째 이륙 전에 책상에 머리를 박을 일이 없도록 하는 메뉴 시스템을 통해 FSX를 보다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입니다.


사실, 실제로 비행하기 전에 X-Plane 11에 대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공항에 앉아서 케이터링 트럭, 예인선, 연료 보급 탱크 및 화물 트롤리가 움직이는 기병 행렬을 보는 것은 끝없이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그러나 X-Plane 11이 가장 설득력이 있는 곳은 공중에서, 특히 비행기의 비행 특성의 모든 충돌과 기이함을 실제로 느낄 수 있는 경비행기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7. 슈퍼플라이트


Superflight에는 비행기가 없지만 한 가지 이유로 목록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날아다니는 것이 경이로운 느낌입니다. Superflight는 주변에서 가장 편안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윙수트를 입고 치명적 으로 위험한 산을 내려와 암석 가까이로 비행하여 도중에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를 쌓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모든 레벨은 지속적으로 발견하는 느낌이 들도록 절차적으로 생성되며, 특히 마음에 드는 시드를 찾으면 저장하고 친구에게 도전하여 점수를 깰 수 있습니다.




8. 로그 스카이


처음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순하지만 심각한 깊이를 숨기는 네온 조명 아케이드 전투기 게임인 Sky Rogue만큼 무모한 포기로 현실감을 포기하는 비행기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절차적으로 생성된 각 임무에 앞서 제트기를 선택하고, 무기 시스템을 사용자 지정하고, 내면의 Tom Cruise를 드러내는 상징을 두들겨 패게 될 것입니다.


12개의 제트기와 30개 이상의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적의 에이스, 전함 및 탱크를 분쇄하는 데 지루해지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9. Bomber Crew


Bomber Crew는 2차 세계 대전 폭격기의 승무원을 선택하고 관리하고, 폭격과 공습에 나섰고, 가능한 한 적은 사상자로 영국으로 돌아가는 일을 담당하게 합니다. 모든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각 승무원의 위치를 ​​관리하고 적 전투기와 전투하며 올바른 방향과 높이로 비행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너무 높으면 승무원이 얼어 죽고 너무 낮으면 얼어 죽을 것입니다. 하늘에서 쫓겨날 것이다.
Bomber Crew는 가볍고 친근해 보이지만 이 전략 비행기 게임에서 가장 작은 실수는 곧 승무원 사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10. 스타워즈: 스쿼드론


Star Wars: Squadrons는 격렬한 공중전, 장대한 우주 전투, 그리고 남는 매력이 있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비행 게임입니다. 우아하게 적을 쓰러뜨리고 전력 분배를 관리하는 것은 환상적이며 쉽게 들어갈 수 있지만 Squadrons는 상대적으로 높은 기술 상한선을 제공합니다.


짧지만 달콤한 캠페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즐겁지만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 플레이하게 될 멀티플레이어 액션입니다. EA의 출시 후 계획이 현재 단순한 화장품 이상으로 확장되지 않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몇 년 동안 최고의 Star Wars 게임 중 하나이며 부팅하기에 아주 훌륭한 비행 게임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