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Open Live Writer (블로그 글 에디터)란 무엇입니까?



Live Writer는 블로그의 Word와 같습니다. 

Open Live Writer는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고, 사진과 비디오를 추가 한 다음 웹 사이트에 게시 할 수있는 강력하고 가벼운 블로그 편집기입니다. 

또한 블로그 게시물을 오프라인으로 작성한 다음 게시 하고 싶을때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업로드는 임시글로 저장되어 집니다.


오픈라이브 라이터 다운로드


OLW_screenshot



Live Writer는 WordPress , Blogger ,TypePad , Moveable Type , DasBlog 등과 같은 많은 인기 블로그 서비스 공급자와 함께 작동합니다 .

여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라이브 라이터에서 글을 워드처럼 작성하여 각각의 블로그에 업로드 할수 있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파일 > 어카운트 에 보면 가지고 있는 블로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시켜 필요한곳으로 간편하게 버튼클릭으로 쉽게 업로드 할수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 안에 있는 사진을
라이브 라이터에서 올려 블로그를 작성해서 업로드 하면 사진도 그 해당 블로그 안으로 업로드가 됩니다.  너무나 간편한 html 기반의 워드 프로세서 입니다. 

이 라이프 라이터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엔지니어 몇 명이 모여 지난 6월에 했던 약속을 지켰습니다.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Windows Live Writer)를 되살려 오픈소스 버전으로 공개한 것입니다.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는 3년 전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을 중단한 서비스이고 오랜 시간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의 오픈소스화를 주장했으며, 지난 6월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를 찬성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오픈라이브 라이터의 릴리즈 노트글


Open Writer 버전 0.6.2를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우리는 Open Live Writer의 새로운 릴리스를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새로운 기능을 우리가 즐겁게 사용하는 것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계속해서 어떤 문제가 해결되고 어떤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음에 Open Live Writer를 시작하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러나 선량을 시험해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면 여기 에서 업데이트 된 설정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


릴리즈 노트

이것은 주로 Google Blogger로 인해 이미지를 게시 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처리하기위한 유지 관리 릴리스입니다.
그들은 Open Live Writer가 자동으로 사진 게시를 구성하지 못하도록 이미지가 Google 포토에 업로드되는 방식을 약간 변경했습니다.
구성을위한 몇 가지 추가 단계가 추가되었으며 자동으로 설정할 수없는 경우 설정 방법을 보여주는 도움말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우리는 또한 아래에 나열된 몇 가지 작은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대부분이 커뮤니티에서 제출했습니다. 감사!!!
높은 DPI 모니터 지원을 위해 몇 가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릴리스의 일부로 새로운 릴리스를 더 쉽게 게시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빌드와 서명 프로세스를 자동화했습니다.
그래서 각 코드 체크인은 새로운 설치 프로그램을 구축 할 것입니다.
Windows 스토어 릴리스 프로세스에는 아직 수행해야 할 작업이 몇 가지 있습니다.
현재이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으로 즉시 변환되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버그 수정 및 새로운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