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외국인에게 서울에서 꼭 소개해야 할 곳 20가지 명소

단 하나의 매력적인 도시에서 문화, 요리, 역사 및 예술을 결합한 한국의 수도는 확실히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며 기회가 있다면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서울은 옛것과 새것의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줍니다. 고대 사원과 궁전이 우뚝 솟은 고층 빌딩, 번화한 쇼핑가, 세련되고 현대적인 건물과 나란히 놓여 있습니다.

한국의 경제 및 정치 수도인 서울의 대도시는 2,500만 명이 넘는 인구가 거주하고 있어 한국에서 단연코 가장 큰 도시입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잘 정돈되어 있어 많은 명소를 방문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문화 관광 명소 외에도 서울은 음식에 관심이 있다면 훌륭한 도시입니다. 가장 평범하지 않은 노점에서도 훌륭한 한국 음식을 판매할 것입니다. 쇼핑도 매우 인기가 있으며 분주한 거리에는 최신 디자이너 아이템을 판매하는 다양한 상점이 있습니다. 늦은 저녁에도 쇼핑과 먹거리를 즐길수 있는 안전한 도시입니다.

 


경복궁


5대 궁궐 중 가장 크고 인상적인 경복궁은 매일 그곳을 찾는 인파를 따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래 1395년 조선 왕조에 의해 지어진 이 거대한 궁전은 수세기 동안 수없이 파괴되었으며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많은 아름다운 건물은 1867년에 지어진 것입니다.

한국 건축은 전체적으로 놀랍습니다. 인공호수 위의 명승지를 차지하고 있는 궁중연회장과 호화로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왕궁 등이 볼거리다.

방문객들이 탐험할 수 있는 수많은 왕실과 건물이 있는 매혹적인 장소입니다. 광화문 정문에서 열리는 근위병 교대식은 꼭 봐야 한다.



창덕궁

서울의 궁궐 중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널리 알려진 창덕궁은 산으로 뒤덮여 있으며 그 앞에는 풍수 원칙을 고수하는 아름다운 작은 시냇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왕실 거주지는 1405년에 지어졌습니다. 돈화문의 ​​거대한 입구 문은 2층 목조 누각이 있는 많은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뿐이며 인상적인 인정전에는 호화로운 알현실이 있습니다.

궁전 단지를 돌아다니는 것은 즐거운 경험입니다. 뒤로 보이는 하원의 멋진 정원은 나무들 사이에 그림 같은 연꽃 연못이 놓여 있어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은 한국의 역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흥미롭고 교육적인 전시회는 선사 시대부터 현대까지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풍부한 정보 외에도 놀라운 한국 예술 작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10층 탑이 박물관에 위태롭게 우뚝 서 있기 때문에 확실히 각광을 훔치는 반면, 신라 금관은 복잡한 장인 정신으로 인해 특별합니다.

약 15,000점의 미술품, 역사적 유물, 조각품 등이 전시되어 있는 이 박물관이 들어선 거대한 콘크리트 건물은 한국의 풍부한 역사와 예술에 눈을 뜨게 할 것입니다.





전쟁기념관


1994년에 개관한 이 거대한 기념관은 한때 한국군 사령부가 있던 자리에 상징적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이제는 전쟁의 공포에 대해 사람들을 교육함으로써 분쟁을 예방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단지는 한국의 군사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6개의 전시실은 군사 장비와 전쟁 기념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념관은 죽은 사람들을 추모합니다. '조국수호'와 같은 조각상을 바라보고 있으면 정말 목이 메어옵니다. '두 형제의 동상'도 똑같이 감동적이며 방문객들은 이 감동적인 기념물에 손대지 않고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N서울타워


서울의 스카이라인 위로 우뚝 솟은 남산타워(남산타워라고도 함)는 높이가 236m에 이르며 정상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남산에서 가장 잘 알려진 랜드마크 중 하나인 타워는 남산에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도달 할 수있는 재미있는 케이블카 타기가 있습니다. 한 옥상 테라스에는 연인들이 영원한 사랑을 영원히 남기기 위해 남긴 수천 개의 자물쇠가 있습니다.

밤이 되면 전망대와 통신탑은 어두운 하늘을 배경으로 은은한 조명을 받아 환하게 빛나고, 어둠 속에 비춰진 서울의 전경은 황홀하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2014년에 설립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신미래지향적 건물은 '꿈꾸고, 디자인하고, 놀 수 있는' 장소로 홍보되고 있습니다.

5개의 거대한 홀 안에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한국 디자인을 흥미롭게 살펴볼 수 있는 디자인 뮤지엄과 새로운 발명품을 시도하고 최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디자인 마켓이 있습니다. 시장.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고 수많은 컨퍼런스, 전시회, 무역 박람회, 패션쇼가 이곳에서 개최되므로 특히 관심 있는 이벤트가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봉은사 

이 유쾌한 사찰은 794년 수도산 기슭에 창건되었습니다. 주변에 우뚝 솟은 고층 빌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평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기 관광지인 봉은사는 수도에서 가장 크고 부유한 사찰입니다. 이것은 사원 내부를 덮고 있는 멋진 부처 조각과 사원을 둘러싸고 있는 놀랍도록 잘 손질된 정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봉은사에는 놀라운 건축물이 많이 있으며 그 중 다채로운 대불전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하이라이트입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몇 시간 동안 불교 승려의 삶을 영위하고 불교 문화와 전통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청계천


서울을 가로지르는 이 인공 개울을 따라 걷는 것은 점점 더 인기 있는 일이 되고 있습니다. 청계천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도시의 분주한 거리에서 백만 마일 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개울과 접해 있는 경치 좋은 산책로를 따라 식물과 나무가 늘어서 있습니다. 밤에는 거리 공연자들이 공연을 펼치고 조명 쇼가 물을 아름답게 비춥니다.

고즈넉한 곳, 청계천의 한적한 길을 이용하면 도심을 쉽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삼성미술관 Leeum


한국과 해외 미술의 멋진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는 Leeum Samsung Museum of Art는 방문하는 꿈입니다.

갤러리에는 전통 예술과 현대 예술 작품이 모두 전시되어 있으며 일부 도자기 예술과 그림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예를 들어 정선의 금강산은 특히 사랑스럽다. 그들은 정말로 당신이 한국에 흩어져 있는 산처럼 보입니다.

현대 미술 작품 중 그래피티 스타일과 휘갈겨 쓴 그림이 너무나 고혹적인 바스키아의 무제(검은 인물) 주변에 모인 인파를 자주 볼 수 있다.

 


노량진수산시장


맛있는 생선과 해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노량진수산시장이 제격이다.
도시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어시장은 활기찬 곳입니다. 모든 번잡함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최고의 캐치 경매가 열리는 오전 3시입니다.

노량진은 들르기 좋은 곳입니다. 당신은 전시된 모든 물고기에 놀랄 것입니다. 작은 음식 가판대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으며 신선한 생선은 군침이 도는 곳입니다.

 


덕수궁


15세기에 지어진 덕수궁은 서양식과 한국식 건축 양식이 혼합되어 특히 유럽풍의 정원을 보여줍니다.

도시의 5대 궁궐 중 하나인 덕수궁은 일제강점기 때 의도적으로 파괴되었으며 오늘날의 많은 건물이 재건되었습니다. 방문하는 동안 조선 왕조의 왕인 세종대왕의 인상적인 동상을 꼭 확인하십시오.

궁전 단지는 돌아다니기에 매혹적이며 대한문과 덕홍전은 보기에 아름답습니다. 반면 석조전은 신고전주의적 특징으로 유럽에 어울리지 않을 것입니다.




남대문시장 

한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시장인 남대문은 방문하기에 번화한 곳입니다. 값싼 보석과 옷에서부터 전통 기념품과 전자 제품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살 수 있습니다.

관광객과 현지인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장소로 모든 각도에서 다채로운 광고가 튀어나와 시장에 대한 역동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훌륭한 레스토랑과 포장마차가 많아 서울의 환상적인 길거리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가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북촌한옥마을


전통 한옥이 가득한 북촌은 걸어다니기에 매우 아름답고 좁고 구불구불한 골목은 멋진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집들은 14세기 조선 시대에 지어졌으며 북촌 한옥마을은 현재 한국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보존하는 보호 구역입니다.

일부 한옥 집에 들어갈 수 있고 일부에서는 전통 예술과 공예를 시도하고 한국 악기 연주를 배울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방문할 재미가 가득한 롯데월드는 세계 최대의 실내 놀이공원입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거대한 쇼핑몰과 백화점도 있습니다.
현지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명소인 롯데월드는 서울의 디즈니랜드 버전입니다. 아이들은 일단 모든 놀이기구를 보고 나면 겨우 참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신나는 통나무 놀이기구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프랑스 혁명' 롤러코스터든, 롯데월드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서울에서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잠실 롯데월드 내 자리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시대별로 유물이 전시된 역사전시관, 조선시대 궁중의 의례장면을 축소 후 재현해 놓은 모형 촌, 전통공예품 제작과정을 볼 수 있는 저잣거리, 놀이마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방학 때는 어린이 박물관 교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남산골한옥마을


조선시대 전통 마을을 재현한 이 마을은 돌아다니기에 매우 흥미롭고 왕족과 평민 모두의 당시 삶이 어땠는지 잘 포착하고 있습니다.

남산 기슭에 위치한 한옥은 보기에 아름답습니다. 재건된 내부는 군인, 농민, 귀족의 집이 어떤 모습이었는지 보여줍니다.

온 가족이 나들이하기에 좋은 남산골한옥마을은 유익하고 교육적일 뿐만 아니라 재미있습니다



북한산국립공원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북한산 국립공원에는 멋진 숲, 아름다운 사찰, 백운대, 인수봉, 망령대의 세 봉우리가 있어 모두 하이킹하기 좋습니다.

서울이 내려다보이는 풍경은 기가 막힙니다. 아름다운 작은 전통 사찰들이 깨끗한 자연 속에 여기저기 자리잡고 있습니다. 공원의 압도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휴식을 취하고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한적한 장소를 찾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쇼의 많은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유서 깊은 북한산성과 구불구불한 벽이 국립공원의 언덕과 산비탈을 따라 아주 유쾌하게 구불구불 이어져 있는 것입니다.




한강공원


서울을 가로지르는 한강과 맞닿아 있는 한강공원은 실제로 13개의 공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활동이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와 넓은 녹지 공간 옆에 수영장, 자전거 도로, 축구 경기장이 있어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으며 요트와 수상 스키와 같은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제공됩니다.

한강공원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면 재충전되고 서울의 다른 놀라운 명소를 탐험할 준비가 됩니다.




명동 쇼핑거리

'밝은 터널'이라는 적절한 의미의 명동 쇼핑 거리는 사방이 밝고 화려한 간판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확실히 터널처럼 느껴집니다.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거리 중 하나인 이곳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장소입니다. 거리를 따라 늘어선 끝없는 상점에서 물건을 사기 위해 이곳에 몰려드는 모든 유형의 사람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많은 레스토랑과 음식 가판대가 있어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맛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인사동


기념품을 찾는다면 인사동이 제격입니다. 이 동네에는 한국 전통 공예품과 장신구를 판매하는 부티크 상점과 골동품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찻집과 미술관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뒷골목에는 멋진 정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인사동은 탐험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전통적인 보신각과 현대적인 종로타워는 동네의 다른 측면을 완벽하게 강조하며 둘 다 똑같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롯데월드타워


글로벌 상징성과 한국의 전통미, 인간과 기술, 첨단과 자연이 공존하는 롯데월드타워는 하나의 건축물에 도시생활의 모든 것을 구현한 수직도시이다.

555m, 123층의 거대한 수직도시 롯데월드타워에는 국내 최고 높이(500m) 전망대인 서울스카이(SEOUL SKY), 국내 최고 수준의 호텔 시그니엘서울(SIGNIEL SEOUL), 프리미엄 헬스케어센터와 피트니스센터, 파이낸스센터가 입점한 포디엄이(PODIUM) 위치하여 그 높이만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패션 허브 롯데월드몰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내 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명품 백화점 에비뉴엘, 국내 최대 도심형 수족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국내 최초 빈야드 스타일 클래식 전용 홀인 롯데콘서트홀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 등이 자리하여 첨단 라이프스타일과 놀랍고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다





헌인릉


헌인릉은 조선 제3대 임금인 태종과 왕비의 능인 헌릉과 제23대 순조와 왕비의 인릉을 합쳐 부르는 말이다. 
조선 초기의 왕릉과 후기의 왕릉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곳에서는 음력설마다 전통 민속놀이마당이 열린다. 매주 토요일에는 왕릉 지킴이의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헌릉은 태종이 묻힌 곳이다. 
세종의 아버지로서 태종은 한국에서 무자비하지만 능력 있었던 왕으로 유명하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