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카메라 렌즈 필터 10가지 종류에 대하여

다음은 인기와 다양성을 기준으로 한 상위 10가지 유형의 카메라 필터 목록입니다.



 Polarizing filters 편광 필터 

편광 필터는 눈부심과 반사를 줄이고 이미지의 채도와 대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반짝이거나 반사되는 표면에서 반사되는 빛의 특정 파장을 차단하여 작동합니다.

편광 필터는 종종 물, 유리 및 기타 반짝이는 표면의 반사를 줄이기 위해 풍경 및 야외 사진에 사용됩니다. 또한 푸른 하늘과 녹색 잎의 채도와 대비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광 필터에는 선형 및 원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선형 편광 필터는 수동 초점 렌즈 및 구형 필름 카메라에 사용되는 반면 원형 편광 필터는 자동 초점 렌즈에 사용됩니다.

편광 필터를 사용하려면 렌즈 전면에 나사로 고정하고 원하는 효과를 얻을 때까지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편광 필터는 중립 밀도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UV 필터 

UV 필터는 자외선(UV) 광선을 차단하는 카메라 필터로, 일부 이미지에서 흐리거나 색이 바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UV 필터는 긁힘, 먼지 및 기타 손상으로부터 렌즈의 전면 요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종종 렌즈 보호기로 사용됩니다.

UV 필터는 일반적으로 UV 광을 흡수하는 유리 또는 기타 투명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스크류 온 또는 사각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UV 필터는 높은 고도나 해변이나 산과 같이 자외선이 높은 환경에서 사용할 때 자외선 차단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풍경이나 인물을 촬영할 때와 같이 카메라에 들어오는 UV 빛의 양을 줄이고 싶은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V 필터는 모든 유형의 사진에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렌즈를 보호하고 이미지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Neutral density filters (ND필터) 중립 밀도 필터  

중립 밀도 필터는 카메라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이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빛의 색상을 변경하지 않으므로 "중성"이라고 합니다.

Neutral Density 필터는 종종 밝은 조명 조건에서 더 긴 노출이나 더 넓은 조리개를 허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흐르는 강 사진을 찍고 흐릿하고 몽환적인 효과를 만들고 싶다면 중립 밀도 필터를 사용하여 카메라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여 더 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노출 시간이 길어져 물의 움직임이 흐려집니다.

중립 밀도 필터는 넓은 조리개로 인물 사진을 촬영하여 얕은 피사계 심도를 만들거나 동영상을 촬영하여 부드럽고 영화 같은 모습을 만드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중성 밀도 필터는 f-스톱으로 측정되는 다양한 강도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나사식 또는 사각형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aduated neutral density filters (GND filters) 점진 중립 밀도 필터 

점진 중립 밀도 필터(GND 필터)는 그라데이션이 있는 카메라 필터로 절반은 중립 밀도이고 나머지 절반은 투명입니다. 특히 전경과 배경 사이에 광도 차이가 클 때 이미지 노출의 균형을 맞추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밝은 하늘과 어두운 전경이 있는 풍경을 촬영하는 경우 GND 필터는 하늘 영역에서 카메라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이고 전경에 영향을 주지 않음으로써 이미지의 노출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경이 적절하게 노출되도록 하면서 하늘이 과다 노출되어 바래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ND 필터는 f-스톱으로 측정되는 다양한 강도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나사식 또는 사각형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GND 필터는 종종 풍경, 건축 및 야외 사진에서 이미지 노출의 균형을 맞추고 보다 자연스럽게 보이는 결과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편광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Infrared filters 적외선 필터 

적외선 필터는 가시광선을 차단하고 적외선만 통과시키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빛의 일종인 적외선 스펙트럼에서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사용됩니다.

적외선은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길고 대기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가시광선만으로는 불가능한 이미지를 포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적외선 필터는 과학, 의료, 군사 분야 및 예술 사진 분야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적외선 필터는 다양한 강도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나사식 또는 사각형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을 캡처하도록 수정된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필터를 사용하려면 렌즈 전면에 나사로 고정하고 평소처럼 구도를 잡으면 됩니다. 적외선 필터는 중립 밀도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외선 사진은 흥미롭고 독특한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특수 장비와 기술이 필요하고 모든 유형의 사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Color filters 컬러 필터  

컬러 필터는 특정 파장의 빛을 차단하여 이미지의 색상을 변경하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특정 색상의 빛을 흡수하고 다른 색상은 통과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컬러 필터는 종종 흑백 사진에서 이미지의 색조 값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필터를 사용하여 푸른 하늘을 어둡게 하고 흰 구름을 두드러지게 만들 수 있으며 노란색 필터를 사용하여 녹색 나뭇잎을 밝게 할 수 있습니다.

컬러 필터는 컬러 사진에서 이미지의 색상을 수정하고 특수 효과를 생성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파란색 필터를 사용하면 쿨하고 무드 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주황색 필터를 사용하면 피부 톤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컬러 필터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나사식 또는 사각형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 필터를 사용하려면 렌즈 전면에 나사로 고정하고 평소처럼 구도를 잡으면 됩니다. 컬러 필터는 편광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tar filters 별 필터  

별 필터는 이미지의 밝은 점 주위에 별 모양 효과를 만드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그들은 빛을 회절시키고 광원의 중심에서 방사되는 여러 광선을 생성하여 작동합니다.

별 필터는 종종 풍경과 야간 사진에 사용되어 이미지에 드라마와 흥미를 더합니다. 태양이나 달 주위 또는 장면의 가로등 및 기타 밝은 조명 주위에 별 모양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 필터는 다양한 강도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나사식 또는 사각형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 필터를 사용하려면 렌즈 전면에 나사로 고정하고 평소처럼 구도를 잡으면 됩니다. 별 필터는 넓은 조리개와 밝은 광원과 함께 사용할 때 가장 잘 작동하며 편광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별 필터는 흥미롭고 창의적인 결과를 생성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의 사진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Soft focus filters 소프트 포커스 필터 

소프트 포커스 필터는 이미지를 확산시켜 부드럽고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그들은 빛을 산란시키고 이미지의 선명도와 선명도를 감소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소프트 포커스 필터는 로맨틱하고 천상의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인물 사진과 클로즈업 사진에 자주 사용됩니다. 피부 톤을 부드럽게 하고 결점을 제거하거나 몽환적이고 초현실적인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포커스 필터는 다양한 강도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나사식 또는 사각형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포커스 필터를 사용하려면 렌즈 전면에 나사로 고정하고 평소처럼 구도를 잡으면 됩니다. 소프트 포커스 필터는 편광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 포커스 필터는 흥미롭고 창의적인 결과를 생성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의 사진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확산이 너무 많으면 이미지가 너무 부드럽고 선명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드물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lose-up filters 클로즈업 필터  

매크로 필터라고도 하는 클로즈업 필터는 렌즈의 최소 초점 거리보다 가까운 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그들은 렌즈의 초점 거리를 줄이고 카메라에 더 가까운 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작동합니다.

클로즈업 필터는 꽃, 곤충 및 기타 작은 피사체와 같은 작은 물체의 상세한 이미지를 캡처하기 위해 클로즈업 및 매크로 사진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들은 디옵터로 측정되는 다양한 강도로 제공되며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 필터를 사용하려면 렌즈 전면에 나사로 고정하고 평소처럼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면 됩니다. 클로즈업 필터는 편광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 필터는 작은 피사체의 상세한 이미지를 캡처하려는 사진가에게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의 사진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더 긴 초점 거리에서 사용할 때 이미지의 전체 선명도를 줄일 수 있으므로 클로즈업 및 매크로 사진에 가장 적합합니다.

 


Diffraction gratings: 회절 격자: 

회절 격자는 이미지의 밝은 점 주위에 무지개와 같은 효과를 만드는 카메라 필터입니다. 그들은 빛을 회절시키고 광원의 중심에서 발산하는 여러 색상을 생성하여 작동합니다.

회절 격자는 종종 흥미롭고 창의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 과학, 의학 및 예술 사진에 사용됩니다. 태양이나 달 주위 또는 장면의 가로등 및 기타 밝은 조명 주위에 무지개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절 격자는 다양한 강도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나사식 또는 사각형 필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렌즈 및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절 격자 필터를 사용하려면 렌즈 전면에 나사로 고정하고 평소처럼 구도를 잡으면 됩니다. 회절 격자 필터는 넓은 조리개와 밝은 광원과 함께 사용할 때 가장 잘 작동하며 편광 필터와 같은 다른 필터와 함께 사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절 격자 필터는 흥미롭고 창의적인 결과를 생성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의 사진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회절이 너무 많으면 이미지가 너무 복잡하고 잘 정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드물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