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영화 편집 이란 무엇입니까?

영화편집은 영화를 구성하는 원본 영상을 보고 최종 영화에 포함할 장면을 결정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각 샷의 내용과 품질을 평가하고 그것이 영화의 전체 스토리와 구조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편집자는 응집력 있고 효과적인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포함하고 무엇을 생략할지에 대해 창의적인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 편집에는 최종 영화에 포함될 장면을 선택하며며 일관성 있고 효과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장면을 배열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샷이 표시되는 순서를 결정하고 샷 간 전환 방법을 결정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또한 영화의 속도를 고려하여 행동과 대화가 균형을 이루고 스토리가 논리적이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도록 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원하는 효과를 만들기 위해 샷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샷을 다른 길이로 트리밍하거나, 샷 사이에 전환을 추가하거나, 비주얼 또는 사운드를 변경하는 작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편집자는 원하는 효과를 얻고 영화가 설득력 있고 효과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도록 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유연해야 합니다.


편집 중에는 몽타주, 교차 편집, 병렬 편집, 보이스오버, 플래시백 등 영화 편집에 사용되는 여러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편집자는 영화의 구조와 속도를 조정하고, 긴장감을 조성하고, 관계를 설정하고, 시청자에게 정보와 맥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외에도 편집자는 사운드 디자이너와 영화의 음향 효과, 대화, 음악을 선택하고 배치하는 일을 담당하고, 촬영 감독과 컬러리스트는 영화의 색상과 조명을 조정하여 원하는 모양과 분위기를 만드는 일을 담당합니다.


편집자는 이러한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사운드 디자인, 색상 및 조명이 모두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분위기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음향 디자이너는 영화에 사용될 음향 효과와 음악을 선택하고 편집자와 협력하여 적절한 위치에 배치합니다. 



 사운드 디자이너는 또한 음향 효과와 음악이 대화와 균형을 이루고 원하는 분위기나 분위기를 조성하는지 확인합니다.


촬영 감독과 컬러리스트는 편집자와 협력하여 필름의 색상과 조명을 조정하여 원하는 모양과 분위기를 만듭니다. 
 여기에는 전체 색상 균형 조정, 특정 샷에 색상 그레이딩 추가 또는 조명을 조정하여 다양한 분위기나 분위기를 연출하는 작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편집자는 사운드 디자이너, 촬영 감독, 컬러리스트와 긴밀히 협력하여 사운드 디자인, 색상 및 조명이 모두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분위기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