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BEST 14 자막 다운로드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영화 자막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울 때 큰 도움이됩니다. 듣기 능력을 연습하고 어휘를 확장 할뿐만 아니라 특정 국가의 문화와 전통을 이해하는 데에도 완벽한 도구입니다. 시골 주민의 일상 생활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자막과 함께 외국어로 된 영화를 보는 것은 연설에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속어와 표현을 배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니 목표 언어로 된 자막이있는 영화를보고 원어민처럼 말하세요!

그러나 자막은 외국어를 마스터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우의 감정을 훨씬 더 잘 이해하고 느끼는 데 확실히 도움이되기 때문에 더빙보다 자막을 선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빙 된 영화가 원래 영화보다 덜 정통하다고 생각합니다. 자막 덕분에 많은 영화와 TV 시리즈는 더빙보다 자막을 제작하는 것이 더 쉽고 저렴하기 때문에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때로는 영화, 특히 액션 영화를 볼 때 배경 소리가 너무 클 수 있습니다. 아니면 TV 쇼를보고 있는데 배우 중 한 명이 이상한 억양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말을 실제로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화 한 마디를 놓치지 않도록 자막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및 TV 프로그램용 자막 다운로드 위치


1, Subscene




Subscene에는 전 세계의 많은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이있는 훌륭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주요 기여자는 사용자이며 자막은 여러 언어로 제공됩니다. Subscene은 또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없는 자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다운로드하려면 JavaScript를 실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Moviesubtitles.org



Moviesubtitles.org에서 다양한 언어로 된 영화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필드에 동영상 이름을 입력하고 필요한 파일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영화의 전체 이름이 기억 나지 않는 경우 키워드를 입력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웹 사이트는 제목에이 단어가 포함 된 모든 영화 자막 목록을 표시합니다.


3. OpenSubtitles





OpenSubtitles는 웹에서 가장 큰 무료 자막 소스 중 하나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여러 언어로 제공되므로 원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연도 및 국가 또는 TV 시리즈의 시즌 및 에피소드와 같은 특정 옵션을 설정할 수있는 고급 검색을위한 훌륭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4. TVsubs




최신 TV 프로그램이나 TV 시리즈의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TVsubs를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 장르의 거의 3 천 개의 TV 프로그램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자막을 다운로드하면 zip 파일로 저장되므로 시청하기 전에 압축을 푸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subtitleseeker.in



무료 자막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소스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할리우드 영화 및 TV 시리즈의 구독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파일은 SRT 형식입니다.


6. downsub.com



이 자막 다운로드 웹 사이트에는 수많은 자막이 있습니다. 최신 영화뿐만 아니라 오래된 할리우드 고전에 대한 구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탐색을 사용하여 필요한 파일을 찾으십시오.





7.  moviesubtitles.net



이 자막 다운로드 웹 사이트에는 수많은 자막이 있습니다. 최신 영화뿐만 아니라 오래된 할리우드 고전에 대한 구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탐색을 사용하여 필요한 파일을 찾으십시오.


8. DivX 영화 영어 자막



DivX 영화의 자막을 찾고 계십니까? 이 웹 사이트를 방문해보십시오. DivX 영화의 다양한 영어 자막을 제공합니다. 컴퓨터에 자막이있는 DivX 형식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9. www.subtitles.cz



이 웹 사이트는 여러 언어로 된 영화 및 TV 프로그램의 방대한 자막 모음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에 등록한 후,보고 싶은 영화에 대한 구독을 요청하고 자신 만의 영화 목록을 만드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10. YIFY Subtitles




YIFY Subtitles는 가장 많이 방문한 자막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웹 사이트 탐색은 매우 편리합니다. 장르와 언어별로 영화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상단의 바에서 선호하는 언어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막 모음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11. Addic7ed



Addic7ed는 무료 자막에 대한 또 다른 인기있는 소스입니다. 메인 페이지는 매우 유용합니다. 최근에 시작된 번역, 완성 된 번역, 가장 많이 다운로드 한 자막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12. english-subtitles.org




웹 사이트는 많은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대한 자막을 제공합니다. 최신 영화와 고전 영화의 자막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영화에 마지막으로 추가 된 모든 자막이 웹 사이트 홈페이지에 표시됩니다.





13. isubtitles.org




Isubtitles에는 전 세계의 영화에 대해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수천 개의 자막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덜 널리 사용되는 언어로 된 자막을 찾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자막은 항상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4. subtitles.hr



Subtitles.hr은 확실히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입니다. 웹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에서 영화를 찾아 보거나 검색 창에 제목을 입력하여 영화를 검색합니다.

보시다시피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수천 개의 자막 파일로 가득 찬 웹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자막이있는 영화를 보는 것은 많은 상황에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국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화 나 TV 시리즈의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고의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려면 그들을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자막을 찾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싶지 않다면 대신 자막 다운로더를 사용해보십시오.



한글자막은 역시 시네스트가 최고죠...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