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XBOX 360 무선 수신기 드라이버가 윈도우10에서 설치되지 않을때 설치방법

최신 Xbox 360 컨트롤러 드라이버 지원을 중단 한 최신 Windows 10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이 가이드는 공식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약간만 수정하면 됩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단계별 정보 및 드라이버와의 링크는 설명에 있습니다.


일단 인스톨하고 나면


문제 : “이 장치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장치에 호환되는 드라이버가 없습니다. 이 장치의 드라이버를 찾으려면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뜹니다.
Microsoft가 타사 수신기에 대한 지원을 제거했기 때문에 이 경고가 표시되고 드라이버가 작동하지 않는것입니다.




1. Xbox 360 컨트롤러의 기존 드라이버를 모두 제거하고 장치 관리자에서도 "알 수없는 장치"를 제거하십시오. 이 경우 올바르게 설치된 장치와 해당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2. 드라이버 제거후 장치 관리자에서 USB 수신기를 꽂은 다음 "알 수없는 장치"를 찾으십시오. 그 장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세부 정보 탭으로 이동하여 하드웨어 ID 속성을 선택하십시오.



          USB\VID_045E&PID_0291 이값의 0291을 적어두세요... 메모장에...


3.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xbox-360-controller-for-windows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와같은 옵션으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4. Xbox360_64Eng.exe 를 다운로드 할것입니다.. 그럼 이 화일을 더블 클릭하시고 인스톨 하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압축 풀기를 하셔서 화일을 풀어주세요.
 
(간혹, 압축풀기 어떻게 하는지 물어보시는 분이 계셔서, 설명 드리자면, 윈도우에서는 화일을 더블 클릭 하시게 되면 화일이 풀립니다. 또는 alzip, winzip, winrar, 반디집 같은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5. 압축이 풀린 폴더로 이동하여 Xbox360_64Eng \ xbox360 \ setup64 \ files \ driver \ win7 경로를 따라 메모장이나 다른 텍스트 편집기로 xusb21.inf를 엽니다.





6. 이렇게 열어서 편집에 바꾸기를 눌러 아래와 같이 모두 바꾸기를 해주세요.



 0719를 위에 메모장에 기록해 두었던 0291로 모두 바꾸어줍니다. 그리고 저장을 눌러주세요.


7.  검색 시작 필드에 cmd를 입력 한 다음 cmd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


8. 검색창에 CMD를 입력하여 CMD를 관리자 권행으로 실행을 열어주세요.




9.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입력합니다.

       bcdedit /set testsigning on    이명령어는 윈도우를 TEST모드로 진입하게 만듭니다.

/set 이렇게 붙여서 써주세요~!!!





10. 그리고 나서 PC를 재부팅하세요...

   재부팅 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워터마크가 나타납니다. 
   오른쪽 아래에 "Test Mode" 라는 워터마크가 생성된다. 
 그러나 혹시 이 명령어가 먹지 않을 때는 바이오스에서 안전부팅을 해제 해야만 테스트모드로 진입할수 있습니다.


 안전부팅의 키관리에 들어가서 지우기를 눌러 안전부팅을 비활성화 해주세요.


11. 이 상태에서  수정 한 xusb21.inf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치를 선택하십시오. 몇 가지 경고가 표시 될 수 있지만 모두 수락하고 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12. 이제 장치 관리자로 돌아가서 알려진 장치를 찾으십시오. 
 이 단계에서 Windows에 의해 자동으로 설치 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하지 않으면>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찾아보기를 클릭 한 다음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을 선택하고 드라이버 설치를 선택하십시오. 권장되는 단계로서, 연결되면 알려주는 Xbox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므로 이전에 다운로드 한 Xbox360_64Eng.exe 파일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13. 관리자로 CMD 를 열고 bcdedit / set testsigning off를 입력하십시오 . 그리고 PC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14. 바이오스에서 안전부팅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15. 다시 시작한 후 모든 것이 정상 작동합니다. 
 



16. 게임을 하시면 아무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참 참고 사항 하나

혹시 테스트모드 진입안되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메인보드에 빠른진입모드를 끄고 재부팅 들어가실때 F8연타 후 



선택사항 화살표키를 드라이버 서명적용사용안함 선택 진입 후
윈도우에서 xusb21.inf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치 후
바이오스 셋업에서 다시 패스트 부팅 모드 실행
그럼 잘 됩니다.
게임 열심히 하세요~!!







댓글 쓰기

16 댓글

  1. 답글
    1. 감사합니다 인식은되는데 진동은 안되내요 ㅠㅠ

      삭제
    2. 감사합니다 인식은되는데 진동은 안되내요 ㅠㅠ

      삭제
  2.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설치했어요.

    테스팅모드 진입 명령어에 / set <<== /set 으로 해야 먹더라구요 ^^

    답글삭제
    답글
    1. 앗 오타네요.. 감사합니다~!^^

      삭제
  4. 완전 감사합니다.
    비공식 수신기 사서 고장난건가 하다가 정상작동 하네요 ㅠㅠ

    답글삭제
  5. 압축풀기는 어떻게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위에 설명 드렸습니다. 확인바랍니다.

      삭제
  6. 해결됐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아 압축풀기안하고 바로 인스톨 했는데 이럴땐 어떻게해야하죠

    답글삭제
  8. 정말 감사합니다. 윈도우 업뎃이후로 360패드 이식한 스틱이 연결이 드라이버 설치로도 감지를 못해서 스틱 새로 사야 하나 했는데 검색도중에 이 글 읽고 정상적으로 연결 다시 할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와 됬습니다 고생했는데 별별짓다했는데 여기서 해결보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그런데 인식은되는데 진동이안되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