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Blogger에서 Google 문의 양식을 추가하는 방법

 미리 만들어진 Google Forms 연락처 정보 템플릿을 사용하여 코드나 스니펫을 작성하지 않고 Blogger에서 문의하기 페이지를 만듭니다.


Google Forms는 기성 문의 양식 및 기타 유용한 양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양식은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사용자가 자신의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에 연락처 페이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Google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코드/스니펫 없이 필요에 따라 연락처 양식의 구조를 쉽게 수정하거나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사용자가 자신의 블로그 페이지에 Google 양식을 쉽게 삽입할 수 있도록 돕고 사용자는 Google 시트에서 모든 사용자 요구 사항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Blogger에서 Google 문의 양식을 추가하는 방법:




1단계 :
 Google 양식을 클릭해서 엽니다 
을 엽니다 .

2단계: 양식을 연 후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템플릿 갤러리를 클릭 한 다음 개인 섹션 에서 연락처 정보 양식 을 선택합니다.



3단계: 연락처 정보를 열면 필요에 따라 양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양식 편집에 능숙하면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보내기 옵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팝업 창이 열리고 코드를 선택하고 포함 HTML을 복사하고 나중을 위해 저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4단계: 이제 Blogger.com 을 열고 왼쪽 메뉴에서 페이지 로 이동 한 다음 "+ 새 페이지" 를 클릭합니다.


5단계: 새 페이지에 적절한 제목을 지정합니다. 예: 문의하기, 문의 양식, 연락처 등 페이지 작성 보기 를 선택 하고 복사한 Google 문의 양식 스니펫을 붙여넣습니다.




6단계: 게시 를 클릭 하여 페이지를 게시합니다. 이제 웹 페이지를 열어 연락처 양식 미리보기를 봅니다.





3가지 추가할 사항


1. 문의양식이 가운데에 있지 않고 왼쪽에 치우쳐져 있을때 추가


소스코드를 중앙 정렬한 예


<p align="middle">

<iframe width="420" height="315" src="//www.youtube.com/embed/Blx8JRCEokA"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p>


가운데정렬 빨간부분만 양끝에 추가해 주세요...



2.  스크롤이 보이죠.. 그것도 없애는 방법

marginheight="0" marginwidth="0" scrolling="no" 

뒤에 이것 추가해주세요...



3. 세로길이를 늘려 주세요...

밑에 잘리는것도 있죠?
그것도 내립시다

<iframe frameborder="0" height="1047" marginheight="0" marg


그럼 확인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