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Autodesk Maya를 보완하는 최고의 플러그인 11개

Maya에 가장 적합한 플러그인은 무엇입니까?

1998년 Alias ​​Wavefront에서 처음 출시하고 Autodesk에서 개선한 Maya는 전 세계 아티스트의 워크플로우를 보다 쉽게 ​​만들어주는 업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가장 다재다능한 모델링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Avatar,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 Frozen, Monster Inc. 및 Matrix와 같은 영화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Game of Thrones 및 The Walking Dead의 시각 효과 도구로도 사용됩니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조명, VFX 및 모션 그래픽을 위한 전체 도구 제품군을 갖춘 Maya는 놀라운 결과를 제공하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다른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하면 Maya는 애니메이션 및 VFX 강국이 됩니다. Maya의 기능을 더욱 확장하려면 다음 Maya용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십시오.



Carbon Scatter + Maya

E-On Software의 Carbon Scatter는 Maya와 같은 인기 있는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초목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산란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Vue Solid 성장 및 인구 엔진을 활용하여 복잡하고 상세한 인구 및 환경을 만듭니다.

Carbon Scatter는 Maya와 함께 사용하면 e-On의 특허받은 EcoSystem™ 알고리즘을 통합하여 수백만 개의 3D 나무, 식물, 돌 및 기타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3D 식물 및 나무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Download Carbon Scatter here


VUE + Maya

VUE는 Maya용 플러그인으로도 작동하는 독립 실행형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체적 효과, 지형 모델링, 초목 모델링, 구름 및 대기 등을 포함하는 방대한 렌더링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3D 장면을 만들고 애니메이션화할 수 있습니다. Vue for Maya에는 실외 및 실내 장면, 고도로 복잡한 셰이더, 2개의 렌더 엔진(CPU 레이 트레이서 및 하이브리드 GPU/CPU 경로 트레이서)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조명 옵션도 함께 제공됩니다.



Download Vue here




HDR Light Studio + Maya

Lightmap의 HDR Light Studio는 모든 렌더러에서 HDR 이미지를 맞춤 설계할 수 있는 CG 조명 도구입니다. HDR Light Studio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인해 전 세계 전문 3D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Maya와 결합된 이 도구는 직관적으로 디자인된 조명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영역 조명을 설정하고 HDRI 맵과 영역 조명 세트를 모두 대화식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HDR Light Studio here


Phoenix FD + Maya

Maya를 위한 최고의 플러그인 중 하나인 Chaos Group의 Phoenix FD는 올인원 유체 역학 플러그인으로 불, 연기, 액체, 파도, 물보라, 물보라 및 안개와 같은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호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Maya와 결합된 이 아티스트 친화적인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빠르게 설정하고 제어하기 쉬운 유체 역학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Phoenix FD는 또한 정제, 리타이밍 및 렌더링 시뮬레이션을 위한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물리 기반 유체 효과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Download Phoenix FD 
here




RealFlow + Maya

Next Limit Technologies의 RealFlow는 Maya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고급 사실적인 동적 및 액체 시뮬레이션을 만들고 렌더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과립, 점성, 점탄성, 강성 및 탄성 재료를 빠르고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RealFlow는 GPU 가속 및 시뮬레이션 솔버와 함께 제공되어 워크플로 속도를 높입니다.


Download RealFlow 
here





MiArmy + Maya

MiArmy는 군중 시뮬레이션, 생물 물리적 시뮬레이션, AI 및 행동 애니메이션과 렌더링에 사용되는 Human Logic Engine 기반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별도의 모델 대신 군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Maya와 함께 사용하는 MiArmy를 사용하면 사실적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VFX 군중을 만들 수 있습니다.
Download MiArmy here





Golaem Crowd + Maya

Golaem Crowd는 Maya에 최적화된 군중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아티스트 친화적인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디지털 캐릭터 군중을 시뮬레이션하여 3D 장면을 빠르게 채울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자동 탐색 메시 계산, 로드맵 기반 경로 계획 및 구성 가능한 조향 동작을 허용합니다. Golaem Crowd를 사용하면 실제와 같은 샷을 위해 더 다양한 것을 만들고 몇 분 안에 배경/미드그라운드를 채우고 반복적인 애니메이션 작업을 피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Golaem Crowd here




Keyshot + Maya

Keyshot for Maya는 3D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플러그인으로 실시간 렌더링, 객체 계층 구조, 재료 및 레이어를 유지하면서 Maya에서 장면을 가져오고 ZBrush 조각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KeyShot의 효율적인 작업 흐름은 인테리어 렌더링 및 제품 시각화를 위한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ownload Keyshot here




RenderMan + Maya

그렇습니다. Disney Pixar의 RenderMan은 Maya에 완전히 통합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Maya 중심 워크플로에서 RenderMan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enderMan for Maya는 "자산을 예쁜 픽셀"로 바꿀 수 있는 강력한 애니메이션 도구를 제공합니다. Renderman for Maya 플러그인은 스크립팅, 고급 셰이딩 기술 및 사용자 정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nderMan 소프트웨어는 Maya 지오메트리, 재료, 조명에 사용할 수 있으며 렌더링 프로세스에서 사용하기 위해 변환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RenderMan here






Shave and a Haircut + Maya

Shave and a Haircut은 사실적인 CG 헤어를 만들 수 있는 JavaScript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애니메이션, 환경, 모션 그래픽 및 가상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전체 길이의 머리카락에서 들쭉날쭉한 턱수염에 이르기까지 Shave and a Haircut은 최소한의 렌더링 시간으로 다양한 CG 머리카락을 생성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업계의 필수 요소이며 CGI를 사용하여 게임, VFX 영화 및 실사 영화를 제작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Download Shave a Haircut here





Pulldownit + Maya

Pulldownit은 파괴 효과, 거대한 강체 시뮬레이션 및 들쭉날쭉한 조각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3D 모델을 몇 초 만에 수백 개의 샤드로 사전 절단하는 Shatter IT라는 Voronoi 기반 사전 절단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내장된 Dynamics 및 Fracture 솔버와 함께 제공되어 유리나 돌과 같은 모든 종류의 부서지기 쉬운 재료를 파괴합니다. Pulldownit을 사용하면 매개변수를 수정하고 모든 프레임에서 시뮬레이션을 재개하고 애니메이션 개체 또는 캐릭터가 시뮬레이션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ulldownit here



※ 이곳에 다운로드는 사이트의 정식버젼으로 구매 후 사용되어 질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