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도메인주소 CNAME, TXT 레코드 설정 다시 확인하는 방법


여러분이 홈페이지를 만들어 운영한다면 당연히 구글 검색을 위해 구글써치 콘설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Search Console 도구와 보고서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검색 트래픽 및 실적을 측정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Google 검색결과에서 사이트가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항목 유형 및 페이지 수준 보기가 포함된 구조화된 데이터 대시보드와 DNS CNAME 레코드를 사용하는 새로운 도메인 확인 옵션입니다. 

이때 도메인 등록기관이나 제공업체에서 CNAME을 적어 도메인을 연결하셔야 합니다.
간혹 처음에 만들때 보이는 값들이 다시 확인 하려 할때면 찾기가 무척 까다롭습니다.


그럼 CNAME를 찾으러 갑시다.

  https://www.google.com/webmasters/verification/home?hl=ko



1. 위에 구글 웹마스터 센터로 바로가기를 누르세요


2. 이곳으로 들어오면 쓰고 있는 도메인 속성에 보입니다. 그중에 찾고 싶은 도메인을 누르세요.


3. 누르고 나면 확인된 소유자라고 나옵니다. 확인안하신 분을 확인을 하셔야만 합니다.
여기서 다른방법을 사용하여 확인하십이요. 이곳을 누릅니다.

4. 빨간부분을 클릭해 주세요.  도메인 등록기관들이 아래로 나열되어 질겁니다.

5. 도메인없체가 있다면 찾아서 고르세요  그중에 만약 없다면  다른이라고 맨마지막 버튼을 누르세요


7. 위에는 TXT 레코드가 나옵니다. 도메인 업체에 가셔서 넣어주세요. 그리고 밑에는 CNAME이 나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도메인 앞쪽 코드를 복사해서 넣어주시고,  밑에부분도 같이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