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책임감 있는 애완동물 관리 10계명

애완 동물을 갖는 것은 흥미롭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을 입양하고 돌보는 것은 큰 책임입니다. 애완 동물을 키우는 부모로서 당신은 애완 동물을 돌보는 것을 게을리 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행복하고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이고 일상적인 해야 할 것들이 존재합니다. 고양이와 강아지의 평생을 위해 이 10가지 책임감 있는 애완동물 관리 요령을 매년 실천하십시오.


    • 매주 혹은 월 단위로 수의사를 예약하고 방문하십시오.

    • 필요한 예방접종을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

    • 당신의 애완 동물에게 좋은 좋은 품질의 음식을 먹이십시오

    • 매일 최소 30분 동안 산책을 시키십시오.

    • 그들을 위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십시오.

    • 같이 함께하고 오랫동안 혼자 두지 마십시오.

    • 그들에게 좋은 안락한 장소를 제공하십시오.

    • 먼지와 알레르기로부터 멀리 유지 시키십시오.

    •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조건없이 사랑하고 가족처럼 대하십시오.



1. 수의사 방문


책임감 있게 애완동물을 키우는 방법은 수의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인간보다 수명이 짧기 때문에 개나 고양이는 적어도 1년에 1~2회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애완 동물의 예방 접종 일정에 따라 어릴 때 더 자주 갈 수는 있겠지만
애완 동물의 건강을 확인하고 유지하려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수의사의 의견을 들어야 합니다.

수의사를 방문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고양이는 집에서 편안한 공간을 벗어나는 것을 싫어할 수 있지만 두 사람 모두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새끼 고양이일 때 캐리어에 고양이를 적응시키는 것은 좋은 습관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자동차 타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예방접종


반려동물 예방접종은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관리의 필수 요소입니다.
새 애완동물을 집으로 맞이하였다면 바로 예방 접종 예약을 잡으십시오. 처음 방문하는 동안 수의사는 작은 강아지나 새끼 고양이를 질병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예방 접종 일정을 설정할 것입니다.
강아지 예방접종은 강아지를 집에 데려온 후 처음 몇 주 동안 일찍 시작해야 합니다. 광견병, 라임병, 디스템퍼와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는 고양이 헤르페스 바이러스, 고양이 백혈병 및 광견병을 예방하는 백신을 맞아야 합니다.



3. 건강 식단


책임감 있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는 동물에게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물과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반려동물 사료는 삶을 풍요롭게 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와 영양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식사 종류가 많아서 어려울 수 있지만 중요한 재료를 선택하고 이 재료가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숙지하면 금방 능숙해질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고양이 사료를 선택할 때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의 균형이 잘 잡힌 음식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개 사료 의 중요한 성분입니다.소화 시스템을 위한 섬유질도 풍부해야 합니다. 건강한 성분 외에도 반려 동물의 연령, 건강 상태 및 활동 수준에 적합한 반려동물에 맞춰 선택해야 합니다.



4. 운동 습관


시간을 내서 운동하세요. 운동을 하지 않으면 반려동물도 우리처럼 몸이 망가집니다.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날에 매일 30분 이상의 신체 활동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활동 시간을 3-4개의 작은 재미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아침에 15분 동안 블록 주위를 산책하십시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같이 공과 놀아주세요. 그런 다음 저녁 식사 후 가족 모두 동네를 30분 정도 산책합니다. 고양이의 경우 여러 종류의 장난감으로 자극적인 환경을 제공해 주세요.





5. 깨끗한 환경


당신의 애완 동물이 당신과 사는 곳이 같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집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해야만 세균이 없을 것입니다. 애완 동물들은 집이 깔끔하고 단정하지 않으면 감염되기 쉽습니다. 좋은 위생뿐만 아니라 건강과 청결은 삶의 기본입니다. 집에서 좋은 치과 진료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애완동물에게도 이빨이 있습니다. 애완 동물의 치아를 하루에 한 번 닦으십시오. 또는 치석, 치과 질환 및 구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씹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6. 혼자 두지 마세요


애완 동물을 돌볼 사람이 항상 주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긴급 상황이 발생하여 모두 어딘가로 가야 할 상황이 생긴다면 애완동물을 누군가의 집에 맡겨주세요. . 애완 동물의 요구 사항이 사람만큼 크거나 작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애완 동물은 피난처와 장소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순간에 그들은 나가고 싶어합니다. 애완동물이 규율을 받는 방식으로 훈련하도록 하십시오. 도움이 될 것입니다.



7. 안락한 장소


계절이 바뀌거나 생활 공간이 바뀔 때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아늑한 장소를 제공하고 있는지 주변을 살펴보세요. 약간 평평해 보이는 강아지 침대를 새로 사세요.
 새 상자와 도구로 고양이 욕실을 멋지게 꾸며보세요. 이것은 또한 잠재적인 위험을 확인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노출된 코드나 전선(어린 동물은 씹기 좋은 장난감이라고 생각함)을 찾고, 안전문을 확보하고, 헐거워진 창문이나 스크린을 수리하고, 애완동물에게 유독한 식물을 제거하십시오.





8. 먼지 박테리아아는 멀리


 위생적인 환경은 박테리아가 없는 환경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애완동물은 항상 우리 안에 있거나 바닥에 있기 때문에 박테리아와 살충제에 취약합니다. 애완 동물은 다른 세제에 잘 반응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집을 청소할 때 특정 종류의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알레르기


이것은 위에서 이야기 한 것과는 약간 다릅니다. 애완 동물도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가 있으며 발견하는 즉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완 동물에게 많은 종류의 음식을 먹여 보십시오. 그런 다음 애완 동물이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애완 동물이 그것으로 인해 반응과 감염을 일으키면 즉시 그 음식을 중단하고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사랑을 주고 받기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아마도 애완 동물을 다룰 때 많은 지원과 보살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고 애정을 갖고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방법이 없습니다. 모든 애완동물에게도 사람이 가르치는 규율도 필요합니다.
 규율은 다른 사람이나 다른 애완동물을 물거나 긁거나 으르렁거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랑과 애정이 없다면 규율도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애완 동물을 애정을 가지고 돌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으며 항상 당신과 함께 지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