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d3ddebug to enable the d3d debug device. D3D 장치 분실로 인해 언리얼 엔진이 종료됩니다

 'D3D 장치 분실로 인해 언리얼 엔진이 종료됩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데에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하나씩 실행하여 에러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 최신 버전이 아닌 Unreal Engine: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인은 Unreal Engine이 최신 상태가 아니며 방금 업데이트된 다른 시스템 구성 요소와 연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반대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여러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이 언리얼 엔진을 차단하여 가양성을 발생시킵니다. 이것은 화이트리스트를 설정하거나 기능을 제거하여 해결할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 손상되었거나 오래된 장치 드라이버: 이 문제에 대한 또 다른 가능한 설명은 장치 드라이버가 악의적이거나 오래되었다는 것입니다. 두 상황 모두에서 드라이버의 작업을 다시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합니다.

  • Steam 파일 누락: Steam은 언리얼 엔진과 함께 자주 사용됩니다. 게임/설치 파일에 결함이 있거나 부적절한 경우 논의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NVIDIA GeForce 설정: 이러한 구성 요소는 게임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제는 일반적으로 모듈을 비활성화하거나 특정 매개변수를 비활성화하여 해결됩니다.

  • 오버클럭킹: 오버클럭킹은 PC에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지만 리소스 집약적인 앱과 문제 또는 충돌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버클럭을 비활성화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기본 그래픽 카드: 더 높은 전력의 특수 그래픽 카드가 작동할 때 기본 그래픽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체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그러나 특수 그래픽 카드와 동시에 작동하여 충돌 및 추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관리자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개방적이고 활성화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D3D 장치 분실로 인해 언리얼 엔진이 종료됩니다' 오류에 대한 해결


  1. 언리얼 엔진 및 Windows 업데이트

  2.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3. 기본 그래픽 카드 변경

  4. Steam에서 파일 확인

  5. NVIDIA Geforce/AMD Radeon Experience 배터리 부스트 비활성화

  6. 바이러스 백신/방화벽 소프트웨어 비활성화

  7. 오버클러킹 및 SLI 기술 끄기

  8. PC의 에너지 소비 감소

  9. 게임 내 전체 화면 모드 비활성화

  10. 하드웨어 확인

  11. GPU 온도 낮추기

  12. FPS 제한 재구성

다음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모두 시도할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에 맞는 것을 찾을 때까지 목록에서 아래로 내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방법 1: Unreal Engine 및 Windows 업데이트

Unreal Engine의 개발자는 계속해서 새 버전을 출시할 것입니다. 수정된 버전은 이 문제를 일으켰을 수 있는 모든 오류를 수정합니다. 따라서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나는 그것이 하기를 바라고 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Unreal Engine을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Epic 게임의 런처를 연 후 라이브러리 로 이동합니다.


  1. 라이브러리 섹션의 오른쪽 창에 엔진 버전 이 표시 되며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그 아래 에 +버전 추가 옵션 이 있습니다.

  2. 버전 추가 옵션 을 두 번 클릭하면 새 엔진을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화면의 단계에 따라 업데이트된 버전을 설치한 다음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창을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검색 상자를 열려면 Window + S 키를 함께 누른 다음 검색 프롬프트 에 업데이트 확인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1. Windows 업데이트 창 에서 업데이트 확인 옵션을 선택합니다 . 이렇게 하면 Windows에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인터넷을 검색합니다.

방법 2: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래픽 드라이버는 그래픽 하드웨어와 운영 체제가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그래픽 드라이버가 수준에 미치지 못하면 Unreal Engine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그래픽 집약적인 프로그램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현재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한 다음 이 방법의 뒷부분에서 새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1. DDU(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DDU(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를 설치한 후 PC를 안전 모드로 시작합니다.

  3. DDU를 실행한 후 첫 번째 옵션 정리 및 다시 시작 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에서 현재 드라이버가 완전히 제거됩니다.

  4. 제거를 완료한 후 안전 모드를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를 정상적으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 R을 눌러 대화 창에 devmgmt.msc 를 입력 합니다. 빈 자리의 컨텍스트 메뉴에서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을 선택합니다. 드라이버는 기본적으로 설치됩니다. 디스플레이 캡처를 실행하면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3: 기본 그래픽 카드 변경

어떤 사람들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PC에 특수 그래픽 카드를 추가합니다. 그러나 통합 그래픽 카드의 성능이 제한되고 게임이 듀얼 그래픽 카드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D3D 장치 분실로 인해 언리얼 엔진이 종료됩니다"라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수 그래픽 카드를 기본 그래픽 카드로 만들어 실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NVIDIA 제어판 을 사용 하여 그래픽 카드를 관리하십시오. 드롭다운 메뉴에서 3D 설정 관리 를 선택 합니다.


  1. 전역 설정 탭 아래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고성능 NVIDIA 프로세서 를 선택 합니다 .

  2.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게임을 플레이하여 문제가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4: Steam에서 파일 확인

Steam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이 문제가 발생하면 파일을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d3d 장치 손실 언리얼 엔진은 손상된 게임 파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1. Steam 을 시작 하고 게임 으로 이동 한 다음 드롭다운 메뉴에서 게임 라이브러리 보기 를 선택 합니다.

  2. 문제로 인해 재생할 수 없는 게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컨텍스트 메뉴에서 속성 을 선택합니다.

  1. LOCAL FILES 탭 에서 VERIFY INTEGRITY OF GAME FILES ...를 클릭 합니다.

  2.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3. 게임을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표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5: NVIDIA Geforce/AMD Radeon Experience 배터리 부스트 비활성화

완전히 충전된 노트북으로 게임을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노트북이 충전되지 않은 경우 발생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접근 방식은 NVIDIA GPU와만 호환됩니다. 게임 부스터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최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에 도입되어 게임이 오류 없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설정은 Unreal Engine 종료 오류 및 D3D 장치 오류와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NVIDIA Geforce에 대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NVIDIA Geforce Experience를 실행해야 합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NVIDIA 웹사이트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2. 게임을 클릭하여 배터리 부스트를 비활성화합니다.

  3.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AMD Radeon의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데스크탑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AMD Radeon 소프트웨어 옵션에 액세스합니다.

  2. 표시된 대로 AMD 창 상단에서 게임 옵션을 선택합니다.

  3. 지금 문제를 일으키는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 게임 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직 다운로드된 게임이 없습니다.

  4. 그래픽탭 에서 Radeon Boost 를 선택 합니다.

  5. 비활성화하려면 Radeon Boost 옵션을 끄 십시오.


방법 6: 바이러스 백신/방화벽 소프트웨어 비활성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의 모든 시스템 파일을 평가하고 리소스를 소비하는 것으로 보이는 모든 활성 프로세스를 확인하여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그러나 확인된 프로세스를 가양성이라고 하는 맬웨어로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상태는 다양한 게임에서 발생하며, 게임의 기능을 방해하거나 리소스에 대한 충분한 접근 권한을 거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Unreal Engine은 같은 배에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끄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바이러스 백신을 비활성화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스트리밍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비활성화가 작동하지 않으면 삭제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Avast와 AVG는 문제를 일으키는 두 가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지고 있는 모든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를 비활성화하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PC에 설치된 타사 바이러스 백신 제품을 비활성화하려면 동일한 절차를 따르고 동일한 선택 항목을 찾습니다. 타사 바이러스 백신이 수많은 앱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 7: 오버클러킹 및 SLI 기술 끄기

오버클러킹은 그래픽 카드와 CPU를 한계까지 밀어붙일 수 있는 환상적인 게임 향상 옵션입니다. 가능한 최고 수준에서 수행하기 위해. 그러나 Unreal Engine과 같은 일부 게임은 이러한 높은 오버클러킹 조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설정으로 인해 언리얼 엔진이 종료되고 D3D 장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컴퓨터에 설치했을 수 있는 모든 오버클럭킹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하고 게임을 다시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그래픽 카드에 SLI(Scalable Link Interface)를 사용하는 경우 알려주십시오. 그런 다음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NVIDIA는 동일한 게임에서 기본 및 전용 그래픽 카드를 모두 사용하기 위해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SLI가 활성화되었을 때 Unreal 엔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몇 가지 불만이 있었습니다. 전용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어야 합니다. 이 단계를 따르세요:

  1. NVIDIA 제어판 을 시작하려면 바탕 화면의 빈 곳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2. 왼쪽 패널에서 3D 설정 옵션을 두 번 탭한 다음 Configure SLI , Surround 및 PhysX 를 선택 합니다.

  1.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경우 SLI 설정 에서 SLI 비활성화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

  2. 적용 후 종료합니다.

  3. 이러한 수정 사항을 적용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게임을 실행하십시오.


방법 8: PC의 에너지 소비 줄이기

사람들은 게임 성능을 최대화하기 위해 자주 설정을 최대 옵션으로 올립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기계에 과부하가 걸리고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도한 전력 소비 설정을 낮추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그래픽 설정을 최소로 낮추고 GPU를 언더클러킹해야 합니다.

GPU를 오버클러킹하는 경우 GPU를 언더클러킹할 수 있습니다. GPU를 언더클럭하여 일부 사용자는 안정적인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든 시각적 설정을 가능한 가장 낮은 수준으로 낮추면 게임이 더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방법 9: 게임 내 전체 화면 모드 비활성화

전체 화면 모드가 활성화되면 여러 게임이 작동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시도하든 게임은 이 모드에서 실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 창 모드에서 게임을 실행해 보십시오 .

이것은 게임의 설정을 사용하여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최근 출시된 여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전체 화면 모드를 비활성화하고 D3D 장치 손실 문제로 인한 Unreal Engine 종료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10: 하드웨어 확인

컴퓨터 하드웨어는 다양한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하드웨어 장치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먼저 비디오 카드와 그래픽 카드를 확인하십시오.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하드웨어 문제를 발견한 경우 장치 제조업체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새 제품으로 교체하십시오.


방법 11: GPU 온도 낮추기

이 경우 한 가지 가능한 솔루션은 GPU 온도를 낮추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이 완전히 로드되는 동안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냉각을 높이면 GPU 온도가 낮아지고 게임이 충돌 없이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방법 12: FPS 제한 재구성

  1. 시작하려면 NVIDIA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기본 설정 탭을 선택하십시오.

  2. 기본 설정 탭 에서 배터리 사용 시 프레임 속도 목표 설정 옆에 있는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1. 초당 프레임 수 설정을 30fps 로 변경합니다 .

  2. GeForce Game Booster, Battery Optimizer, Overlay 앱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끕니다.

  3. 이것이 D3D 장치 손실 문제로 인해 언리얼 엔진이 종료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