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Apple의 자동차 개발에 대해. 애플카



2014년, Apple은 1,000명 이상의 자동차 전문가와 엔지니어가 회사의 쿠퍼티노 본사 근처의 비밀 장소에서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는 "타이탄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Apple Car 프로젝트는 내부 갈등과 리더십 문제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번 바뀌고 변경되었지만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2016년 소문에 따르면 Apple은 자동차 계획을 보류 했지만 2020년까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Apple은 사용자의 개입이 필요하지 않은 완전 자율 주행 차량 을 개발 중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 이것은 매우 야심찬 프로젝트이며 Apple이 핸들과 페달이 없는 자동차를 설계하기를 원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Apple의 AI 및 기계 학습 책임자인 John Giannandrea가 Apple Car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으며 Apple Watch 작업으로 유명한 Kevin Lynch도 Car 팀에 합류했으며 Apple의 자율 주행 추진에 큰 책임이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

Apple Car에는 Apple이 설계한 고성능 칩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는 Apple이 지금까지 개발한 부품 중 가장 앞선 부품입니다. 자율주행 차량에 필요한 엄청난 AI 부하를 처리할 수 있는 신경 프로세서로 제작되었습니다. TSMC는 칩을 제조할 것으로 예상되며 iPhone, iPad 및 Mac용 칩을 제조하는 회사와 동일한 회사입니다.

애플은 자동차 제조 경험이 없기 때문에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파트너가 필요하며, 애플은 자동차 업계에서 파트너십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애플이 누구와 협업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대와 다른 기업들과 논의를 해왔다.

Apple Car는 Apple이 자동차 시장의 잠재적 경쟁자보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더 나은 통합"을 제공할 수 있는 Apple의 "차세대 제품"으로 설명되었습니다. Apple Car는 표준 전기 자동차보다 "매우 고급" 또는 "상당히 높은" 모델로 판매될 가능성 이 높습니다.



2017년 6월, Apple CEO Tim Cook 은 Apple의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작업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 하면서 드물게 솔직한 순간에 Apple의 작업을 확인했습니다. Apple은 작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자주 공유하지 않지만 자동차 소프트웨어에 관해서는 규정 때문에 침묵을 유지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우리는 자율 시스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핵심 기술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모든 AI 프로젝트의 어머니로 봅니다. 아마도 실제로 작업하기 가장 어려운 AI 프로젝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 Apple CEO Tim Cook이 자동차 분야에 대한 Apple의 계획에 대해 설명합니다.

2017년 초부터 Apple은 Hertz에서 임대한 여러 2015 Lexus RX450h SUV를 사용하여 캘리포니아의 공공 도로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 해 왔습니다 . Apple이 자체 운전 소프트웨어를 준비하고 테스트 가 수년에 걸쳐 증가하면서 SUV는 Cupertino의 거리에서 센서와 카메라의 호스트 로 발견되었습니다 . Apple은 도로에 60대 이상의 테스트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pple은 2025년까지 자율주행차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프로젝트의 야심찬 성격을 감안할 때 목표 날짜를 맞추지 못하거나 궁극적으로 프로젝트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Apple Car가 데뷔할 준비가 되기까지는 아직 몇 년이 남았고 Apple이 차량을 제조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공급망 파트너 세트와 거래를 모색해야 하기 때문에 프로젝트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설계 및 자율 주행 기능


스티어링 휠 또는 페달 없음

Apple은 핸들이나 페달이 없는 차량을 설계하고 내부는 핸즈프리 운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Bloomberg 에 따르면 Apple은 Canoo의 Lifestyle Vehicle과 유사한 디자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차에서 라이더는 표준 앞좌석과 뒷좌석이 아닌 차량의 측면을 따라 앉습니다. 그러나 비상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면 유용할 수 있으므로 Apple에서 핸들을 제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핸들이 없으면 가속 및 제동을 제어하기 위한 풋 페달도 필요하지 않으므로 Apple에서도 이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야심찬 디자인 계획이 실현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으므로 궁극적으로 기존 자동차와 더 유사할 수 있습니다.


안전

안전은 Apple Car 디자인의 주요 초점입니다. Apple은 Tesla나 Waymo와 같은 회사보다 더 안전한 차량을 만들고 싶어 하므로 엔지니어는 시스템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작동할 중복 및 백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Apple이 차량을 최대한 운전자에게 안전하게 만들고자 한다면 차량의 핸들을 제거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충전 및 배터리

Apple Car는 전기 자동차 충전에 사용되는 표준인 결합 충전 시스템과 호환될 수 있습니다. Tesla, BMW, Ford, General Motors, Kia, Hyundai 등과 같은 회사는 모두 CCS를 지원하며 동일한 표준을 채택하면 Apple Car 소유자가 이미 사용 가능한 충전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배터리 비용을 "급격히" 줄이고 차량의 주행 거리를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배터리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pple은 개별 배터리 셀을 크게 만들고 배터리 재료를 담는 파우치와 모듈을 제거하여 배터리 팩 내부의 공간을 확보하는 "모노셀" 디자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작은 패키지에 더 많은 활성 물질을 허용합니다. 배터리 기술은 "다음 단계"로 설명되었으며 "처음 iPhone을 보았을 때"와 유사합니다.


센서

Apple은 대량 생산 차량에 사용하기에는 너무 부피가 크고 비용이 많이 드는 현재의 LiDAR 시스템보다 더 작고, 더 저렴하고, 더 쉽게 대량 생산되는 LiDAR 센서의 4개 공급업체와 대화 를 나눴습니다. 애플은 미래의 자율주행차에 잠재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용

Apple Car는 표준 전기 자동차보다 "매우 고급" 또는 "상당히 높은" 모델로 판매될 가능성 이 높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