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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에니메이션 Process 설정

Ani Product Process Management






 제작 Flow 

  • Pre-Production(기획)

팀구성, 작품구성, 기획회의

  • Main-Production(제작)

Modeling, Motion Control, Shading, Rendering, Composition

  • Post-Production(편집)

Cuting, Recording, Mixing, Recording, Video Editing



 

Pre Producton


·Concept 

·Idea 회의방식

 ·작업의난이도 고려 

·Scheduling

 ·Design

 ·Story Board 

·Animatics 

·Timetable 

·Master Imaging 

·Master Motion 







Main Producton 


 motion Control, Shading, Render, Composition  

Modeling Naming, JPS, DB Setup, Motion Control, 

Character Setup, Dummy Model Setup Shading Naming, 

Texture DB Setup Rendering Naming, Image Path DB Setup 

 


Post Producton 



 Post Process, Sound Effect 

Dubbing 녹음 or Find Sound Source Mixing Sound Reference 

Video Editing Time Planning Video Recording

 


Team 구성 


 
Multiple Play(여러 작업을 공동으로) 

Separation Play(분업화 작업) 

Two Team Formation(2개 팀 편대형 구조) 

Chief Member 선출(팀장) 






시나리오 작성법 



영화, 텔레비젼드라마, 게임등 

영상 표현전반의 ‘시나리오’ 와’드라마’를 배우며, 

더욱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발상하는 방법, 

그것을 길러내는 테크닉 ,

그리고 그것들을 그래픽으로 살리는 방법으로 

발전시키는 것등을 배운다. 



 강의내용 

 
관객을 이야기에 끌어들이는 테크닉 

키워드는  80 → 0 → 20 → 15 → 40 → 35 → 60 → 55 → 80 → 75 → 100 → 0 

드라마의 구성은 프랙탈 이론 도형이다. 

‘감동’을 주어야 한다. 

클라이막스를 북돋아주어야 한다. 

고도 테크닉, 스핀을 필요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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