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2020년 안드로이드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대해 생각할 때 항상 Android는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만 안드로이드의 스마트 폰 OS 시장 점유율은 이제 약 85 %를 차지합니다. 또한, 2022년에 출하량이 141 억 대에 달하여 5 년간 연평균 2.4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변화의 물결을 탐험하고 앱을 개발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를 고용하기 전에 ,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생태계에 대한 트렌드와 그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경 사항을 모방하지 말고 Android 응용 프로그램 개발 회사와 협력하여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다음은 2020 년에 최고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 동향에 대한 트렌드입니다.







2020 년의 주요 Android 애플리케이션 개발 동향 :
트렌드 # 1 : Android 인스턴트 앱의 등장 :
Google Play Instant를 사용하면 Android 사용자가 설치 과정을 건너뛰지 않고 앱 또는 게임을 완전히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앱은 사용자가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으며 웹 사이트로 사용하기 쉽고 클라우드에서 직접 운영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앱은 모바일 장치에서 추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장치에서 불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의 혼란스러움을 제거합니다. Google은 최근에 Android 앱 개발자가 여러 앱을 더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기능을 출시하여 잠재적 인 사용자가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새로운 앱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 인도 및 미국 의 많은 SEO 전문가 들은 이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앱 브랜딩 기업가를 돕는 새로운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Android의 새로운 앱 게시 형식인 Android App Bundle의 최신 추가 기능은 Google Play Instant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단계입니다. 올해에는 Android Instant Apps의 발전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트렌드 # 2 : Android 앱 아키텍처 :
Google의 아키텍처 가이드 라인은 고성능의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기 위해 Android 앱 및 권장 아키텍처를 구축하는 모범 사례를 정의합니다. Android 아키텍처 구성 요소는 안정적인 앱을 구축하기 위한 좋은 출발점 역할을 합니다.

아키텍처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Android 앱 개발자는 상용구 코드가 적은 앱을 개발하고 앱을 고유하게 만드는 코드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 아키텍처는 Android 앱 개발자 커뮤니티가 안정적인 앱을 빌드하고 MVC, MVP 또는 MVVM과 같은 Android의 유휴 패턴에 대한 혼동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렌드 # 3 : 새로운 기술과 안드로이드 시대 :
이제는 자율 주행 차에서 스마트 폰에 이르기까지 모든 측면에서 Google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고 AI를 활용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Google의 AI 중심 전략은 이제 Android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의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Google은 이미 Google I / O에 'Actions (동작)'및 'Slices (슬라이스)'를 도입하여 이 방향으로 한 발짝 내딛었습니다. 이를 통해 앱은 기기에서 Assistant와 직접 통합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 개발은 VPS (Visual Positioning Services)를 포함한 몰입 형 기술의 발전을 통해 AI와 AR / VR을 통합함으로써 다음 단계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 주변의 시각적 특징을 식별하고 에뮬레이트하는 최신 AR 기술 중 하나입니다.



트렌드 # 4 : 다중 플랫폼 개발의 부상 :
Google에서 만든 Flutter를 사용하면 단일 코드베이스에서 iOS 및 Android에서 기본 앱을 빌드 할 수 있습니다. Flutter Framework는 사용자 정의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위젯과 같은 새로운 아키텍처 구성 요소를 제공하여 Javascript 브리지가 필요없는 반응 형 뷰를 제공하는 모바일 SDK입니다.

Kotlin을 네이티브 바이너리로 컴파일하기위한 Kotlin / Native, 몰입 기술. 안드로이드 개발자는 네이티브 라이브러리와 도구를 사용하여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Kotlin 컴파일러는 가상 머신없이 작동 할 수있는 독립형 실행 파일을 생성합니다. Kotlin / Native는 2020 년에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트렌드 # 5 : Android Enterprise :
iOS 기기 인 Android 기기는 기업에서 업무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입니다. Google 주도형 프로그램 인 Android Enterprise는 엔터프라이즈 생태계에서 Android 앱의 모범 사례를 확립하고 비즈니스 조직이 소유 한 앱 및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EMM) 솔루션에 통합된 지원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API 및 기타 도구를 제공합니다.




트렌드 # 6 : Android Jetpack :
Jetpack은 엔지니어가 우수한 응용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구성 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장치 및 방향 모음입니다. 이 세그먼트를 사용하면 모범 사례를 따르고 표준 코드를 만들 수 없으며 관심있는 프레임 워크에 집중할 수 있는 목표로 복잡한 심부름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Android Jetpack은 현재의 모든 도움말 라이브러리, 디자인 및 구조를 적용하여 보드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주요 문제에 대응하고 유사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Jetpack의 5 가지 주요 기능입니다.

자동차 용 Android

기준

생체 인식 프롬프트

카메라 X

ConstraintLayout2

사업

라이프 사이클 및 LiveData KTX

보안

SavedState가있는 ViewModel

ViewPager2



트렌드 # 7 : 블록 체인 기술의 상승 추세 :
블록 체인 기술은 많은 산업 분야에서 붐을 일으킵니다. 그러나 올해는 보안, 공공 및 개인 블록 체인 아키텍처 및 컨소시엄 아키텍처 측면에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록 체인 모바일 앱 개발 산업은 2024년 말까지 약 200 억 달러로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록 체인 및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의 발전은 불가능한 위상으로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조직조차도 블록 체인 홍보에 따라 이름과 행동 계획을 바꾸는 대중적인 표현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트렌드 # 8 : Android 앱의 보안 강화 :
일반적으로 모든 Android 앱은 매혹적인 UI 구조와 능숙한 활동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계획 될 다음과 같은 수준의 Android 앱은 더 큰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보안이 필요한 많은 휴대용 애플리케이션을 해제하기 시작한 이유입니다. 현재 생성 된 Android 앱에는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API 통합이 있어야합니다.

이를 통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악성 애플리케이션의 일부를 배제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개발 회사의 많은 수는 이 안드로이드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이후에 유행 애플리케이션 될 것입니다. 2021 년 이전 $ 6.3 조 범위에서 높은 혜택을 받을 것을 바라고 있다.  모든 Android 모바일 앱에는 최상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더 나은 활동이 있을 것 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