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가장 유용한 아이폰 트릭 23 가지를 소개합니다.





1. 다크 모드 사용

iPhone의 숨겨진 어두운 모드 기능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물론, 제어 센터에서 화면을 어둡게 할 수 있지만 화면을 더 어둡게 만드는 숨겨진 기능이 있습니다. 설정, 디스플레이및 밝기로 이동하여 다크모드를 활성화하십시오. 이 다크모드는 당신의 핸드폰의 밧데리를 오래갈수 있게 해줍니다.


2. 제어 센터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설정에서 제어 센터를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 제어 센터, 제어 사용자 정의로 이동하십시오. 다양한 컨트롤을 추가, 제거 및 재 배열합니다. 

3. 화면 녹화

제어 센터를 사용자 정의하는 동안 화면 녹화 기능을 추가하면 화면을 쉽게 녹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어 센터를 불러 와서 녹음 버튼을 탭하십시오. 전화기는 오디오없이 화면을 녹음합니다. 완료되면 "기록"을 누릅니다. 비디오는 사진과 함께 저장됩니다. 전화기에서 나오는 오디오는 녹음 할 수 없지만 전화기의 마이크를 사용하여 자신의 오디오를 녹음 할 수 있습니다.


4. 사진을 자동으로 백업

이제 기본 설정 화면으로 돌아가서 이름을 누릅니다. iCloud, Photos로 이동하여 iCloud 사진을 "켜기"로 전환하십시오. 그러면 모든 사진과 비디오가 iCloud에 자동으로 업로드됩니다.

5. 앱 자동 백업
메일, 메시지 및 기타 개별 앱과 같은 항목에 대해 다른 백업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6. 자동으로 전화를 백업

또는 iCloud Backup으로 스크롤 한 다음 지금 백업을 클릭하여 앱 데이터, 설정 및 사진과 같은 항목을 백업하십시오.

7. 알림 구성
알림을 구성하려면 기본 설정 화면에서 알림을 선택하십시오. 알림은 앱별로 그룹화되어 있지만 각 앱마다 알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시지를 모두 개별적으로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림으로 이동하십시오. 앱을 선택하고 알림 구성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8. 알림 미리보기 표시

특정 앱에 대한 알림 미리보기를 비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앱을 선택하고 미리보기 표시를 안 함으로 변경하십시오.

9. 맞춤형 진동 생성

알림에 대해 대화 상대에게 할당 할 수있는 통화 및 문자에 대한 사용자 지정 경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휴대 전화를 보지 않고도 연락하려는 사람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에서 소리 및 햅틱, 벨소리, 진동, 새 진동 생성을 선택하고 패턴을 탭핑하여 저장하십시오.

10. 맞춤 알림 만들기

다음 단계로 특정 연락처에 지정하려면 주소록으로 이동하여 연락처를 선택하고 편집을 살짝 누른 다음 지정할 톤 또는 진동을 선택한 다음 완료를 누르십시오.

11. 동의어 사전 사용
당신이 당신의 텍스트에 매우 똑똑한 소리를 원한다면 ... [thesaurus]를 사용하십시오. 기본 설정에서 일반으로 이동하여 사전을 선택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고 사용하고 싶은 것을 추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영어와 한국어가 설정되어 있을겁니다.

12. 텍스트 교체 사용자 정의

그리고 iPhone에서 자동으로 계속 수정하는 단어 나 구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사전에 추가하십시오. 설정의 일반 메뉴에서 텍스트 교체를 선택하십시오. 더하기 부호를 누르고 두 필드에 기억하려는 단어를 입력하십시오.

13. 긴급 SOS 설정

문제가 발생하면 iPhone에서 긴급 전화를 보내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Emergency SOS로 아래로 스크롤하여 자동 통화를 활성화하고 측면 버튼으로 통화하십시오. 전원 버튼을 다섯 번 누르거나 전원 및 볼륨을 높이거나 낮추면 비상 전화가 걸립니다.

14. 인앱 등급 및 리뷰 비활성화

Emergency SOS 설정의 약간 아래에는 iTunes & App Store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성가신 요청을 모두 비활성화하여 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인앱 등급 및 리뷰 비활성화를 선택하십시오.

15. 완벽한 오버 헤드 샷을 얻으십시오

설정 메뉴에서 더 아래로 스크롤하면 카메라가 있습니다. 여기로 가서 그리드 설정을 켜십시오. 이를 통해 완벽한 오버 헤드 샷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사진을 찍을 물건을 잡으면 십자선이 두 개 나타납니다. 전화를 받으면 휴대 전화가 완전히 수평입니다.

16. 개인 핫스팟 설정

설정 메뉴에서 다시 되돌아 가면 개인 핫스팟으로 iPhone을 개인 라우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의 핫스팟 설정을 활성화하면 데이터 신호가 공유됩니다. 설정, 개인 핫스팟으로 이동하여 암호를 설정하고 핫스팟을 "켜기"로 전환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WiFi 네트워크 아래에 iPhone이 나타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연결하십시오. 휴대 전화의 데이터에 의존하므로 매우 큰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17. Siri로 설정으로 이동

이것들은 조정하고 변경할 모든 설정입니다. 그러나 다른 앱을 사용 중이고 빠르게 설정에 도달하려면 "안녕 Siri,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라고 말하면 바로 거기로 이동합니다.

18. Siri를 통한 빠른 액세스

암호 및 손전등과 같은 항목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묻습니다. "Siri 야, 손전등을 켜라."

시리 : 켜져 있습니다.

19. 스와이프하여 계산기에서 삭제

계산기에 잘못된 숫자를 입력 한 적이 있습니까? 모두를 지우지 마시고 아이폰 계산기에서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숫자가 하나씩 지워집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기울여보세요.
가로모드에서 아이폰은 전문가 계산기가 지원 될것입니다.

20. 줄자

그리고 숫자에 대해 말하면, iPhone에는 내장 줄자 기능이있어 편리하지 않은 모든 시간에 적합합니다. 측정 앱은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일상적인 개체를 측정합니다. 줄자만큼 정확하지는 않지만 근사치에 가깝습니다.

21. 키보드를 마우스 트랙 패드로 전환

키보드를 마우스 트랙 패드로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앱에서 텍스트 입력을 시작하고 키보드를 세게 누르면 문자가 사라지고 커서를 텍스트 블록 주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22. 문서에 서명

문서에 서명해야하는 경우 휴대 전화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메일 앱에서 첨부 파일을 미리 봅니다. 툴박스 아이콘을 누른 다음 마크 업 미리보기에서 서명 버튼을 누릅니다. 터치 스크린에서 손가락으로 문서에 서명 한 다음 완료를 다시 누릅니다. 문서의 서명을 서명 한 다음 완료를 다시 누릅니다.

23. 스크린 샷을 마크 업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스크린 샷을 마크 업하여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강조 표시하거나 그 위에 그릴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