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iCloud 는?



iCloud는

iCloud는 애플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등의 네트워크를 클라우드 (cloud = 구름)에 비유 거기에 다양한 데이터 (컨텐츠)를두고 여러 장치 (iPhone, iPad, iPod touch Mac 또는 Windows PC)에서 그 구름의 데이터를 이용 때 어떤 장치도 일반적인 최신 데이터를 취급 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아래와 같은 이미지입니다.
예를 들어, 해외 여행 중에도 iPhone에서 사진을 찍었다고 합시다. 그 사진은 즉시 iCloud를 통해 다른 장치에 동기화되므로, 같은시기 고국에 있는 가족이 컴퓨터에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C에서 일정에 약속을 기록 합니다. 그 계획은 iCloud를 통해 다른 장치에 동기화되므로, iPhone에서도 iPad PC에서도 동일하게 볼 수 있습니다.
※ Windows PC에서 iCloud를 사용하려면 "Windows 제어판"을 설치해야합니다. 
이러한 것을 iCloud가 자동으로 해주는 것입니다.

iCloud의 역사

iCloud의 역사는 2000 년에 시작했다 iTools 는 무료 서비스로 시작합니다. 그 후, .Mac (도트 맥) , MobileMe 와 유료 서비스로 진화를 거듭해 2011 년에 iOS5와 함께 무료 서비스 iCloud 가 등장했습니다. 이전부터 이용자가 쉽게 iCloud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iCloud 서비스의 주요 기능

포토 스트림

iPhone에서 찍은 사진, Mac이나 PC에서 가져온 사진이 WIFI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모든 장치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 사진 스트림은 사용자가 선택한 사진과 비디오를 당신이 선택한 사람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백업

응용 프로그램이나 책 등을 여러 iOS 기기에서 구입하더라도 iCloud에 구매 내역이 저장되기 때문에 각 장치 같은 것이 나타나도록합니다.
iOS 디바이스의 백업도 iCloud가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데이터의 복원도 간단합니다.

'친구 찾기'와 '나의 iPhone 찾기'

위치 정보를 공개하고있는 친구의 현재 위치가 지도에 표시되거나 합니다. 또한 iPhone 등의 도난 · 분실시에는 Mac 또는 PC에서 iPhone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암호 잠금을하거나 원격 삭제 기능으로 장치의 모든 데이터를 지울 수 있습니다.


Safari

iOS 6에서 제공 한 'iCloud 탭'은 Safari에서 현재 열려있는 모든 페이지가 다른 장치에 동기화됩니다. 또한 Safari의 선두 목록에 웹 페이지를 저장하면 모든 장치에서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그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캘린더, 메일, 연락처

달력에 쓸 예정이나 E 메일의 송수신 내역, 연락처 또한 iCloud를 이용하면 모든 장치에 적용됩니다 최신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Cloud 이용자에게 무료로 ****@icloud.com 이메일 주소도 얻을 수 있습니다.

iTunes in the Cloud

iTunes에서 이전에 구입 한 음악과 비디오는 iCloud에 구입 이력을 저장하기 위해 구입 한 이외의 다른 장치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일일이 Mac이나 PC에 동기화없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장치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Documents in the Cloud

iCloud 지원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면, 모든 장치에서 다양한 서류를 최신 상태로 보여 줍니다. 다양한 장치에서 같은 서류를 취급 할 때, 어느 것이 최신 상태인지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