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Widget

UTORRENT 유토렌트 다운로드하기


uTorrent 는 몇 가지 이유 에서 가장 인기있는 BitTorrent 클라이언트 중 하나입니다. 빠르고, 가볍고, 사용하기 쉽고, 매우 효율적입니다.

uTorrent의 다운로드

유토렌트 바로가기  - 누르시면 바로갑니다

바로다운로드하기 최신버젼
μTorrent 안정 버전 누르시면 다운로드
예전엔 한글이 자연히 나왔는데.. 요즘은 언어팩을 깔으셔야 합니다.

언어팩 - 누르시면 다운로드
C:\Users\사용계정\AppData\Roaming\uTorrent
이곳에 복사하셔서 넣으세요.. 그리고 한글 선택하시고 끄고
다시 로딩시켜야 한글이 뜹니다.

※ 요즘 윈도우10에서 인스톨하고 나면 시작시 유토렌트가 같이 켜질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시작 -> 설정 ->계정 -> 로그인 옵션 -> 개인정보
여기로 가셔서 맨마지막줄에 보시면
업데이트 하거나 다시 시작한 후 내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내 장치설정을 완료하고 내앱을 다시엽니다. 에 켬으로 되어있어요
이부분을 꺼짐으로 하고 다시 키시면 유토렌트가 안켜집니다.
참고하세요.





uTorrent의 특징

uTorrent는 매우 상세한 통계, RSS 피드 지원, 자동 종료, 다운로드 스케줄러 등 완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토런트 다운로더 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 uTorrent가 누락 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전체 토런트 검색 도구 및 내장 된 플레이어로 다운로드 미리보기.

uTorrent 3을 사용하면 토런트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평가하고, 주석을 달고, 파일을 끌어다 놓아 공유하고, UDP 추적기를 비활성화 할 때 스트리밍 미디어 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 수준에 이상적

버전 3 uTorrent는 uTorrent의 웹 인터페이스에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완벽하게 일치 하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 .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uTorrent 3는 컴퓨터 전문성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기술에 정통한 수 많은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십 가지 구성 설정 을 포함 합니다. 또한이 새로운 버전에는 모든 사람들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초보자 용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빠른 설치 프로세스 (브라우저 애드온 등을 설치하라는 프롬프트가 꽤 있지만)와 초기 설정을 훨씬 쉽게 해주는 간편한 내장 속도 테스트 후에 uTorrent가 준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소한의 하드 드라이브와 PC 자원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할 수있는 토렌트 량을 늘리고 컴퓨터를 지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